Event 정답 발표 / 당첨금 수령 [르바의 퀴즈 카페] 171220 다음 보기 사진을 찍은 곳, 알바니아가 아닌 다른 하나는?

in #kr-travel7 years ago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여행자 르바의 영역표시입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 당첨자 대상 :
    보팅을 하시고, 댓글로 [보기] 1~5를 적어주신 분

  • 이벤트 참여 마감 시간 :
    포스팅이 된 그 날 23시까지(한국 시간)

  • 당첨 보상 :
    마감시, 포스팅에 보팅된 금액의 50%를 맞추신 분 n/1로 배분.

  • 당첨자가 없는 경우, 당첨금은 kr-travel 큐레이팅 지원 비용으로 씁니다. :D

  • 당첨자는 '정답 발표/당첨금 수령' 포스팅에 꼭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3일 이내 찾으러 수령하러 오시지 않는다면, kr-travel 큐레이팅 지원 비용으로 쓰이게 됩니다 :D


0.gif

르바의 퀴즈 카페

171220 다음 보기 사진을 찍은 곳, 알바니아가 아닌 다른 하나는?


보기


① 알바니아 베라트(Berat)
1.gif
굉장히 오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건축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는 도시입니다.


② 알바니아 사란다(Sarande)
2.gif
남서부의 해안 도시입니다. 요즘에는 여기도 좋지만, 근처의 블루홀이 있는 'Ksamil'이라는 곳에 많이 갑니다.


③ 알바니아 지로카스터(Gjirokaster)
3.gif
12세기 이전에도 존재하였다는 고대의 도시입니다. 가면 성 위에 이렇게 전투기가 놓여있고, 전투기 안에서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④ 알바니아 포그라데츠(Pogradec)
4.gif
마케도니아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곳에 굉장히 큰 호수 오흐리드 호가있는데요. 여기는 알바니아 쪽의 국경 마을입니다.


⑤ 마케도니아 오흐리드(Ohrid)
5.gif
옛 고대 교회가 있는 것으로 유명한 마케도니아의 호수 도시 오흐리드입니다. 알렉산더 대왕의 고향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가시면 알렉산더 대왕의 조각품들도 볼 수 있습니다.




정답은 ⑤번입니다!!
⑤번은 마케도니아 오흐리드 입니다.


23시 기준 당첨금 : 2.01 SBD
당첨금 50% : 1.005 SBD

정답자는 @mina-kim님, @bobkook님, @euni님, @boomdi님, @breath님 5분입니다!
1인당 보상 : 0.2 SBD

  • SBD 유동성 문제가 있어, 저자수익이 돌아오는대로 보내드리거나 보팅해드리겠습니다!

  • 당첨자 분들은 수령을 위해 댓글로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공평한 참여를 위해서 보팅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 3일 이내 수령하지 않으실 시, 당첨금은 kr-travel 큐레이팅 지원 금액으로 쓰여집니다 ; )

  • 당첨금을 kr-travel 큐레이팅 프로젝트를 위해 반납하시면(오는 돈 거절 안함+_+)
    제가 보팅파워가 부족할 때, tipu 기능을 이용해, 이런식으로 좋은 곳에 쓰일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D
감사합니다!


진행중인 이벤트는 #rba-even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ort:  

역시!! 정답을 맞추니 알바니아는 더 호감가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

ㅎㅎ 제가 일조했네요!

5번 마케도니아였군요..생소해라. 태국인 줄 알았어요 ㅎㅎ
퀴즈참여는 못했지만 사진구경하러...^^

헤헤헷 이번에도 맞추기 어려우실걸요?!

끄악 틀렸네요! ㅠㅠㅠ 그래도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 다음 이벤트를 기다려봅니다 :-)

이렇게 기다려주시는 분들 덕분에 재밌게 문제를 꼬아서 내보겠습니다 ㅋㅋㅋ

제가 못본 사이 이런 이벤트를~ㅎㅎ
알바니아가본 사람은 별로 없을듯한데 꽤 괜찮은 곳이 많나보네요.

ㅎㅎㅎ 알바니아가 솔직히 관광객들을 위한 여행상품은 별로 없는데, 여행하기는 좋아요. 그러니까 흠 전통문화를 이해하고, 시간을 여유롭게 보내는데는 좋아요

찍기 어려워요^^
축하드립니다

다음 기회에 :D
맞춰주시면 됩니다 ~

우와 맞췄어요!!ㅎㅎㅎㅎㅎ

mina님이 촉이 좋으시네요 ㅋㅋ

흑. 5번 생각했다가 흑백사진 챌린저의 마수땜에 4번으로 바꿨는데 그게 함정이었네요.ㅠㅁㅠ ㅋㅋ

ㅋㅋㅋㅋㅋ 사실 4번과 5번은 같은 오흐리드 호수에요.
그런데 4번은 알바니아쪽이고, 5번은 마케도니아 쪽이에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4.78
ETH 3102.3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