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다르질링에서 본 것들 마지막. (feat. 제 손으로 직접 핸드폰 셀카용 손잡이를 만들어 봤습니다!)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16.jpg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여행기는 '차' 생산지로 유명한,
인도 동북부 아삼지방의 다르질링(Darjeeling)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요즘 여행기도, 미술관 포스팅도
스팀엣 자체에 성의가 너무 부족한 듯 하네요..

트레이딩도 계속된 실패로 많이 잃고
연애도 힘들고
비자 문제는 새로 날짜 연장에 정신이 없고...
(아니 사무관이 1달이면 된다는게 4달 걸리고..)

힘 좀 주세요...
이웃님들께 잘 못 찾아가서 죄송합니다...ㅋㅋㅋ

아참 제 블로그 사진들이 작게 편집이 되서 나온다고 하시는데
스팀잇에서 보면 그렇고, busy와 kr에서 볼 때는 정상적으로 나오네요...
스팀잇 왜 그런 걸까요 ㅠㅠ busy나 kr에서 봐주세요!

kr에서 보기

아 사진을 직접적으로 업로드하면 상관 없는데, 네이버 블로그에서 이미지 주소를 복사해오면 사진 크기가 조정이 되네요.. 흠 왜 이렇게 바꿨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인터넷 느린 폴란드라서... 직접 업로드하면 용량이 커서 느려서 블로그에 올린 후 가져오는 형식을 취했는데 바꿔야겠네요.


오늘은 다르질링에서 보았던 다른 것들? 우리나라에서 보지 못했던 것들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꼭 빵이 남미식 빵과 같이 생겼어요. 엠빠나다스요 ㅎㅎㅎ 칠리 소스를 안에 뿌려주는데, 역시 맵고 엄청 짭니다. 우리나라처럼 달지 않아요. 우리나라는 달콤한데...ㅠㅠ 얘네는 그냥 엄청 짜요 ㅠㅠ


다르질링은요. 해발 2000m 이상의 고지대이기 때문에, 여름에도 서늘해요. 제가 10월에 갔었는데, 밤에 잘 때는 침낭을 덮고 잤어요. 밤에는 엄청 춥거든요. 어쨋든 시장에서 치킨을 파는데, 이렇게 밖에 내어놓고 팔아요. 시원하긴 할테지만 위생상 문제는 없으려나 모르겠어요ㅎㅎㅎ 아! 치킨 털? 피부? 벗기는 것은 그 옆에서 직접 하세요 헉헉..ㅎㅎㅎ


예전에 소개했던 적이 있던 열대 과일 씻다빨이에요! 안 쪽의 과육은 하얀색으로 엄청 달고 맛있어요. 꼭 싱그러운 과일향이 나는 설탕 즙을? 먹는 느낌이랄까요? 망고스틴보다는 특유의 향이 덜 나지만, 더 달아요 ㅎㅎㅎ


인도 가면 꼭 먹게 되는 과자입니다 ㅎㅎㅎ 흠 이것 말고도 여러가지 있지만요. 이 버터맛 쿠키가 싸고 맛도 좋아요. 꼭 그.. 국희? 땅콩맛 과자를 먹는 맛이에요 ㅎㅎㅎ


저번에 소개했던 사기 치킨입니다. 사진을 찾다보니 있어서 올려봐요.. ㅎㅎㅎ 한국의 질소 과자 저리가라 할 정도입니다. ㅋㅋㅋ 치킨 살은 없고... 죄다 튀김 옷이네요..ㅋㅋㅋ


다르질링에는요.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도시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한국 음식 비슷하게 만드는(한국 분이 인도분께 가르쳐드렸다고 함) 음식점도 하나 있어요. 저는 여기서 칠리 제육 덮밥을 먹었는데요. 똑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비슷하기는 했어요 ㅎㅎㅎ 한국의 양념장 맛이 아니긴 하지만요..ㅎㅎㅎ


다르질링에서 띵가띵가 놀면서 만들었던 핸드폰 셀프 손잡이에요!! ㅎㅎㅎ저는 이 때 갤럭시노트2를 쓰고 있었는데, 셀카를 찍으려면 핸드폰 잡는데 힘이 들어가는게 여간 힘들었던 게 아니었어요. 셀카봉이 있긴 있었는데, 노트2가 커가지고... 잡히지도 않았더랬죠 ㅠㅠ


20141010_122124.jpg

그래서 고심 끝에 제가 스스로 만들기로 결정!! 사실 제 노트2에는 휴대폰 가죽 커버가 달려있었는데, 오래 되어서 앞면이 다 헤지고 그랬어요. ㅎㅎㅎ


그래서 앞면은 싹뚝 잘라버리고, 앞면과 뒷면을 연결해주는 옆면의 가죽을 말아서 제 새끼 손가락이 들어갈 정도의 공간을 만든 후 바느질을 했고요.


그럼 잡는데 힘이 덜 들어가서 셀카를 찍을 때 아주 편한 손잡이가 완성되었습니다 ㅎㅎㅎ 만들어놓고 굉장히 뿌듯해했는데, 보는 친구들마다 이거 뭐냐고 물어봤어요 ㅎㅎㅎ


20141008_105138.jpg

아참 제가 따로 에피소드로 적지는 않았는데... 같이 여행하던 동행(다르질링에서만)인 러시아 미녀 누나가 저랑 같은 침대를 쉐어했는데요.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아서 적을 게 없네요 ㅋㅋㅋㅋ 제가 한창 순수하고 해맑은 거지였기 때문에, 제가 아무런 행동을 취하지 않아?! 여자들이 오히려 당혹스러워했다는 그런 이야기 ㅋㅋㅋㅋㅋ


내일은 인도 다르질링에서 네팔로 넘어갑니다 +_+!
그럼 다음에 또 봐요, 제발!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스팀잇 내, 금손들의 그림을 보러 오세요 :D


르바미술관.jpg


[#kr-art] 르바 미술관 20회차

그림이 소개 된 작가님 블로그에 다녀오신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1분을 가장 큰 주사위 숫자가 나온 1분께 @designkoi님의 스팀잇 무드등을 보내드립니다!




U5dtaEd3mHeTtnXWa3zvWG9o4CEc22F_1680x8400.jpg

그림을 그려주신 @raah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마지막이 넘 욱겨요 ㅎㅎ 비자문제.. 정말 골치아프고 가시방석에 앉은느낌이죠.. 저도 연장해야 했을때 딱 그느낌이였답니다.. 다 잘 해결되시길 바래요 !!

흑 비자도 코인도 연애도 다 잘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ㅎ

요즘 갑자기 네이버에서 가지고 온 이미지들은 그리 되더라구요 ~~~

에너지 가득 모아 보내드리고 가빈다. 거리가 멀어서 딜레이가 있을 수도 있어요. 어느날 갑자기 힘이 생기면 다 제덕인줄.. 죄 죄송합니다. ^^ 응원할께요 ~~

앗 오늘 올라랑 헤어질 것처럼 대판 싸우고다시 화해했는데, 센터링님 에너지를 받아서 인가봐요 +_+! 아 진짜 오늘 힘든 하루였습니다...ㅋㅋㅋㅋ

과자에 대해 좀더 흥미가 생길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인도 과자를 먹어보니 한국 과자가 맛있는 게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ㅠ

ㅎㅎㅎㅎㅎㅎ역시 우리나라 식품 품질은 정말 우수합니다~~

엠빠나다스맛있을거같아요
조심히 여행하셔서 좋은 포스팅 기대해봅니다.

읏 감사합니다!!

busy 넘어가서 보고 왔어요 ㅋㅋ 이국적인 풍경 만큼이나 낯선 음식을 먹는건 설레지요! ^^ 그런데 러시아 미녀님 모습은 비공개인가요? ㅋㅋ

새로운 경험을 하는게 여행의 묘미인 듯 합니다 ㅎㅎ
앗 러시아 누나 전편에 아마 사진이 올라가 있을 겁니다 ㅎㅎㅎ

ㅋㅋ 보고 왔습니다! 거친 여행 중에도 그정도 미모시라니 +_+ 그러므로 르바님은 돌부처...

오! 정말 스팀케이알은 잘 되네요!!! 요즘 케이알 사용잘 안해서 까먹고 있다가!!ㅋㅋ

저도 요즘 스팀잇만 썼는데
스팀잇이 문제인지 네이버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kr 은 잘 됩니다.
사기치킨은 와 맛있겠다 했는데 .... 다음 사진에 ㅋㅋㅋㅋㅋㅋ
아니 르바님 그 러시아 미녀 누님이 얼마나 속으로 욕을 했겠습니까 ㅎㅎㅎ

찾다보니 사기 치킨 사진이 있더라고요 ㅎㅎㅎ
그러게요..아니 내가 이렇게 매력이 없나? 생각했을 수도요...ㅋㅋㅋㅋ

아구 요즘 힘드시군요 .. 그래도 힘 !!!
인도 음식은 단게 별로 없는 것 같아요. ^^;;
과일은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지금도 한국에 계신가요 ㅎㅎ? 인도 음식은 생각해보니까 단 맛이 나는 요리는 없었던 것 같아요 ㅎㅎ
과일은 진짜 맛있습니다. 한국에도 아마 몇 개 들어오고 있지 않을까요?

저도ㅠㅠ 요즘 스팀잇을 정성들여 못하다보니ㅠㅠ
죄송하기도 하고ㅠㅠ
저 또한 이웃님에게..ㅠㅠ 자주 못들려서 죄송합니당ㅋㅋ

그리고 금손포스팅 6일자부터 20일까지의 스달을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시고!!

르바님ㅋㅋ 스팀잇 같이 천천히 해용ㅋㅋㅋ 여유롭게

화이팅화이팅!!

핑피님의 활기찬 에너지가 항상 그립습니다 ㅎㅎㅎ
코인 시세가 낮아서 다들 무력해보이시고 그러신 것 같기도 하지만, 곧 상승장이 올 듯 합니다 ㅎㅎㅎ
확인했습니다!

헐.. 말도 안되요.. 어떻게 동침을... 그리고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니.. 핸드폰케이스는.. 정말 오래도 쓰셨네요~ 어떻게 허물이 저리 벗겨지도록 쓰시고~ 그래도 마음이 부유하시니 그런 걱정 할 틈이 없으셨을듯 ^^

원래 장기여행자들은 그런 것보다 여행 경비를 아끼는 것을 더 중요시 합니다 ㅎㅎㅎ 다른 것보다 여행을 사랑하고 오래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_+! 우선순위가 바뀌는 것이죠. 요즘 마음이 쪼들리는데 다시 부유해지려고 마음을 잡고 있어요 ㅎㅎㅎ
힘 나게 댓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