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기] 치앙마이 2일차(2부) - 놀고 먹고(1월 18일)

in #kr-travel6 years ago

상큼한 커피..... 음.. 가리스타셔서 역시 커피에 일가견이 있으십니다. ㅋㅋㅋ 인생은 도전!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봤습니다.

Sort:  

일가견이라 할 건 없고 그냥 먹고 생각나는대로 쓴 거죠. 새로운 맛이라 좋았습니다. 제 내면을 사랑하는 여자에게 언젠가 또 오자고 했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 내면을 사랑하는 아내분 ㅎㅎㅎ 센스가 너무 좋으신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댓글 보자마자 빵터졌습니다 ㅋㅋㅋ

처음으로 얼굴..아니... 상반신 누드까지 공개 해주셨네요. ㅎㅎㅎ

사진이 뭔가 여유증처럼 나와서 대단히 마음에 들진 않습니다만... 그나마 얼굴 안 나온 사진이 저거고 평화로운 한때를 블록체인에 박아놓고 싶었습니다. ㅎㅎ

앗.. 여유로운 사진이라서 여유증처럼 나온거 아닐까요... (죄송합니다..)
한번더 올려서 확인했네요.. ㅋㅋ 확실히 좀 여유증처럼 나온거 같긴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56.09
ETH 3426.71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