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 한달 살기] - 푸켓 빠통 식당 tandoor(주의!!)

in #kr-travel6 years ago

푸켓 빠통비치에 형편없는 가게들 너무 많아요;;
저도 예전에 뭣 모르고 들어가서 비슷한 경험을 했어요
이런 경험을 하고 난 후론 어느나라를 가든 공짜처럼
먹어보라고 하는건 다 거부합니다 ㅎㅎ
특히 태국은 관광으로 거대해지다보니
상인들 인식도 점점 사기 수준이 많아져서...

다음엔 베트남 다낭 쪽으로 한달 살이 어떠신가요?^^
태국보다 저렴하고 안전하고 한국인에 호의적이라서
괜찮을거같아요~

Sort:  

ㅎㅎ베트남 다낭도 사실 한달살이 고민중인 곳중 하나였는데 바다가 별로여서 ㅠㅜ 한달살기 말고 여름에 잠깐 놀러가볼까 고민중이예요:)ㅋㅋ

베트남 바다는 별로죠 ㅎㅎ
그냥 싼맛에 놀고 먹고 돌아다닐 곳들이 많더라구요
비용문제만 아니면 싱가포르나 오키나와도 괜찮을거같아요^^

ㅋㅋㅋㅋ오키나와도 가보고 싶어요! 비용이 비싸서 한달까지는 안되겠지만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034.65
ETH 2448.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