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비수기에 떠난 홍콩 여행, 인천공항 제 2터미널, 침사추이, 중경삼림과 청킹맨션

in #kr-travel6 years ago
우와!! 글을 읽어내려가다가 '로얄가든호텔'에서 한동안 멈췄네요 ㅎㅎ
전 개미굴로 보이기보단 미래 느낌이 나서 멋있어보여요 +_+ ㅋㅋㅋ
그리고 어머니와 둘이 여행을 가본 적이 있나요?의 문구에서
뜨끔하게 되네요 ^-^;;;; ㅎㅎㅎ (이래서 아들은 키워봤자 소용이....없....)
앞으로 너무 멋진 홍콩여행을 기록해주실 @piggypet님께
소소한 응원의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Sort:  

새로 만나는 짱짱맨이시네요! ㅋㅋㅋㅋ 응원감사합니다. 아들들은 어머니랑 여행갈 엄두를 못 내더라구요. 한번 도전해보심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