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전거 유럽 일주기] 미친여행 CHAP1_44 독일 - 유럽 대륙에는 자전거 여행하는 한국인도 많다 | 딩켈슈뷜 어린이축제 | 브로이하우스 부럽지 않은 맥주 어울림 한 판

in #kr-travel7 years ago

오ㅋㅋㅋ여권이랑 지갑찾은 이야기는 진짜 무슨 영화에나 나올법한 이야기네요ㅋㅋㅋ
못 찾았으면 브라이언님 여행기도 이번편이 마지막일 수도 있었는데 진짜 다행이었네요ㅋㅋㅋ

그리고 왜 마지막 사진에서 여성분과 가까울때랑 남성분이랑 가까울때랑 표정이 다르신거죠??ㅋㅋㅋ
브라이언님께 진실을 요구합니다ㅋㅋㅋ
브.진.요.

Sort:  

전 ㅋㅋ 아무런 이상 없고요
만났던 형이 문제였죠
이 형도 아무 이상 없이 잘 돌아오셨어요

진실씩이나요?
전 대한민국의 건강한 남아입니다
본성에 따르는 건 당연한 이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 D형이 그런거였네요ㅋㅋㅋ @_@;;
아...언어영역 바보같으니라고...ㅋㅋㅋ
그리고 건장한 남아의 본능 인정합니다!!( ^-^)b

본능대로 사는 것이 가장 행복(?)합니다
하앍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