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비수기에 떠난 홍콩 여행, 오래오래 마음에 점으로 남을 시간 (點心)

in #kr-travel6 years ago

자연스레 들어와 자연스레 혼자 앉아 주문하는 내가 이곳 사람으로 보였을 지, 아니면 누가봐도 혼자온 관광객처럼 보였을 지 궁금하다.

누가봐도 홍콩거주민처럼 보였을거예요 ! 물론 홍콩인처럼 생겼다는 뜻은 아니고^^; 홍콩에선 외국인도 많이 사니까! ㅎㅎ

여행기만 봐도 어머니와의 여행이 "성공"이었다는게 보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성공의 의미를 무엇으로 정의할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적어도 해당 여행에서 좋은 음식/사람을 만나고 그로인해 한국으로 좋은 기운 및 기억을 안고 돌아온다면, 전 성공적인 여행이라고 생각하거든요 :)

피기펫님의 다음번 "딤섬여행" 도 응원합니다!

Sort:  

현지인 같아보이는거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ㅋㅋㅋㅋ
성공의 기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적어도 실패는 아니었어요. 안좋은 일은 없었고 그때그때 즐거웠으니까!
여행기 쓰다보면 여행가고싶어 죽겠어요🙄 다음 딤섬여행도 얼른얼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725.12
ETH 2456.8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