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가족들과 미국 동부, 캐나다 로드트립. 몬트리올의 또 다른 공원, SIX FLAGS의 놀이공원 'LA RONDE'의 롤러코스터를 소개합니다!

in #kr-travel6 years ago

의외네요..충격과 공포입니다..제 눈에는 다 똑같은 놀이기구인데...뭐가 다른건지..ㅋㅋㅋ놀이기구타고 토하는 사람을 실제로 본 적은 없는데..그걸 치우고 타는 분이 계시네요..ㅎㄷㄷ 글 속에서는 나름 재밌게 즐기신것 같아서 입장료도 아깝지 않으셨을것 같아요..놀이공원 즐기는것도 모계 유전인가 하는 궁금증이 생겼어요..ㅋㅋ

Sort:  

ㅋㅋㅋ그런가요 모계유전일수도.. 어른이 될 수록 허리도 아프고 어지러움도 더 잘 느끼게 되어서 왕년에 즐기던 놀이기구를 잘 못타게 된다는게 약간 슬퍼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70.70
ETH 323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