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라오스] Day 3: 또 다른 분위기, 루앙프라방으로(먹방 데이)

in #kr-travel6 years ago

저랑 여행 경로가 비슷하네요. 저도
비엔티엔 방비엥 루앙프라방으로 여행했습니다. 방비엥에서 하루 자고 7시간 정도 버스를 타고 루앙프라방에 도착했던 것 같은데, 몇 년 전일이라 정확하지 않네요. 그럼에도 괜시리 여행동지같아, 반갑습니다!

Sort:  

오 그러네요! 저는 방비엥에서 이틀 정도 지내다가 루앙프라방으로 떠났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몇년전에는 시간이 꽤 걸렸었네요? 저희는 낮에 갔는데도 4시간? 정도 밖에 안걸렸었는데.. 루앙프라방에서 비엔티안까지는 차 타고올 용기가 안나서 비행기타고 갔습니다 ㅋㅋ 반갑습니다 미니님 :)

네ㅎ 비행기타니 삼십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음. 여행객들의 마음은 다 비슷할지도 모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09.45
ETH 3212.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