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그림/사진] 나의 첫 유럽여행 - 3. 내셔널갤러리 투어

in #kr-travel7 years ago

내셔널갤러리 저 가봤어요! 너무 크고 크고 커서, 한국에서 미술관 들린 식으로 꼼꼼히는 못보게 되더군요.
축 처지는 튀김우동이 (맛은 어떨지 몰라도) 너무 귀엽습니다 :D

Sort:  

공감됩니다 ㅎㅎㅎ 작품 하나하나 볼 시간은 없고 유명한 작품들 보고 설명 듣고 하는 방식으로 봤어요 ㅋㅋㅋ 이후에 간 미술관들도 거의 유명 작품들만 찍고 이동하는 수준이었어요...ㅎㅎㅎㅎ 너무너무 거대하더라구요 ㅋㅋㅋ 미술관 한 곳만 가도 몇날며칠을 계속 구경해도 될 규모인데 하루에 미술관 2~3곳을 찍고 다녀야했어서요..ㅋㅋ;;;
왕새우튀김 사이즈 보고 넘 신났는데 먹는 속도가 느려서 금방 다 물컹물컹 해졌어요 ㅠㅠ 다음에 저런 음식을 먹을땐 튀김부터 꺼내놓을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54.40
ETH 2463.9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