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가족들과 미국 동부, 캐나다 로드트립 '보스턴 Fine Arts Museum, 인상주의 작품들을 사진으로 감상해요!'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가족여행으로 보스턴! 정말 부럽습니다.
저는 미술관하면 기자가 실수로 바닥에떨어트려놓은 안경을
행위예술인줄알고 사람이들 마구 사진을찍어댔다는 이야기가 계속 떠오릅니다 ㅋㅋㅋㅋ

ps그나저나 어머님이 엄청 동안이십니다.
코가 완전 어머님 닮으셨네요. 오똑!

Sort:  

아 저도 그 이야기들었어요! ㅋㅋㅋㅋ바닥에 놓인 안경이 무슨 설치미술 인지 알았다는... 그거 역시 하나의 행위예술이었다고 나중에 포장할 수 있겠죠? ㅋㅋㅋ 감사합니다! 엄마와의 사진은 원래 수정하여 올리려고 했는데 의도치 않게 원본이 올라가버렸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