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터키여행] Last day. 이스탄불 구경하기, 좋은 사람에 대한 기억-

in #kr-travel7 years ago

이스탄불하면 베벡 스벅인데!! 시간이 안되서 못가셨나보네요ㅜㅜ 이스탄불 두 번 방문했었는데 두 번 다 어떻게든 시간 쪼개서 베백 스벅은 꼭 들렸었습니다!! 수 님도 다음엔 꼭 베백 스타벅스로 가보시길!! 재밌게 봤습니다 :D

Sort:  

저도 거기 너무 가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 근처도 지나가지 않더라구요 ㅠㅠ 가보고 싶어요! 이스탄불의 유명한 스팟인데 ㅎㅎ

다음에 거기 가시게 되면 아침에 오픈시간 맞춰 가보세용!! 왜냐면 보스포루스 해협 서쪽에 자리잡고 있어서 아침에 뜨는 햇살을 직빵으로 기분 좋게 맞을 수 있거등요 :D 그리고 핫플레이스라 오픈시간에 사람이 적어서 명당 앉을 수 있어용ㅋㅋ

크 - 엄청난 팁인데요? 햇살과 함께 모닝커피 한잔이라니, 생각만해도 좋아요. 김달걀님 덕분에 이스탄불 한번 더 갈 이유가 생겼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12.73
ETH 2234.17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