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편의점을 탈탈 털어보았다. 🔥미친 퀄리티에 감탄👏

in #kr-travel7 years ago

IMG_0952.jpg

편의점의 성지 일본!

오키나와에서 편의점 음식들을 먹어본 후기입니다!
명성이 자자한 일본의 편의점.. 우리나라 편의점들도 대부분 일본을 벤치마킹 했다고 하죠?
특히나 일본에서는 편의점 상표를 달고 나온 즉석식품이나 베이커리 등이 유명한데요. 저는 식당에서 먹는 음식보다 편의점 음식을 더 기대하고 여행에 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시작합니다!

IMG_E0464.JPG

도착하자마자 간식거리로 구입한 딸기라떼와 크림롤케익!
크림롤케익은 너무 맛있어서 4번인가 더 사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IMG_E0461.jpg

음.. 요건 실패입니다. 패키지는 너무 귀여운데ㅠㅠ

IMG_0950.jpg

오키나와 한정 감자칩!! 너무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상큼한 맛도 있고.. 뭐라고 설명을 못하겠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시콰사'는 오키나와에서 먹는 밀감의 종류라고 해요!

IMG_0976.jpg

제가 좋아하는 음료수 투탑! 오후의 홍차 밀크티는 요즘 한국 올리브영에서도 팔긴 하더라구요. 한국에서는 3000원쯤 하는 음료수가 일본에서는 1200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로하스 복숭아물은 이미 한국분들에게 유명하죠. 이프로부족할때 음료와 비슷하지만 훨씬 가벼운 맛? 이라고 해야할까요..
로손 편의점의 등심돈까스 덮밥은 진짜 감동적이였습니다 ㅠㅠ 거의 식당에서 파는 음식과 맞먹었어요..

IMG_0979.jpg

도리야끼 안에 소스가 정말 꽉 차있었습니다. 흘러 넘쳤어요.

IMG_1036.jpg

비교적 평범한 맛이지만 그래도 상큼하니 맛있었던! 패키지도 예쁘구요

IMG_0893.jpg

도전해보았습니다.

IMG_0894.jpg

ㅠㅠ 꿀맛 크림치즈 타르트 였습니다 정말 ㅠㅠ

IMG_1096.jpg

요거는 오키나와 한정 소금프레즐 과자인데요 ㅋㅋㅋㅋㅋ 사실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단짠의 환상적인 조합!!! 입에 넣어도 넣어도 계속 먹고싶어지는 !!!!

IMG_0977.jpg

마지막으로 일본에서 먹어본 한국의 신라면!! 과연 얼마나 다를까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건더기는 훨씬 많았습니다 그러나 맛은 똑같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많이 먹었으면서.. 아쉽네요.. 저에게 일본은 편의점때문에(ㅋㅋㅋㅋㅋ) 또 가고싶어지는 것 같아요.
사실 편의점 그 자체라기 보다는, 제품 하나하나에 공들이는 느낌? 서비스 받는 기분? 이라고 해야할까요.
특히나 고객 서비스, 마케팅 업에 관심이 많은 저로서는 그런부분에서 일본이 참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다음 주제는 뭐가될까요? 기대해주세요 >_<

Sort:  

와앙 등심돈까스덮밥 맛있겠다ㅠㅠㅠㅠ 저건 얼마인가요?
저 저기 가면 완전 살찔 듯..

저도 일본 여행갔을 때 편의점 을 보고 놀라고 마트에 가서 더 놀랐습니다 ㅎㅎ 팔로우 추천!

복숭아물 진짜 엄청 좋았어요. ㅠㅠ 너무 생생한 그맛

크림빵은 넘나 맛있어서 화장실 매번 가면서도 기여코 먹었다죠. (유당 분해를 못하는 탓에)

저도 몇 주 있으면 도쿄가는데ㅎㅎ 저 딸기라떼 꼭 먹어보고 싶네요!
일본은 편의점 상품들이 퀄리티가 참 좋은거 같아요.

일본여행의 재미는 역시 편의점이죠! 얼마전 오키나와에서 편의점 열심히 털었던 기억이 ㅋㅋ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갈게요

일본만 가면 항상 느낍니다
"푸딩의 나라!!!!"
물론 복불복도 있더군요 후후..

일본 편의점 레알 갑.. 사진보니까 또 떠나고 싶네요. 일본 편의점은 진짜 뭘 사도 다 가격대비 만족했던거 같아요!!

일본여행=편의점 털기죠!!! 너무 맛있는 거 많아 보여요! 소금 프레즐 과자가 제일 궁금하네용 프리츠같아요!

일본편의점은... 정말 감탄이요! 저도 반하고 돌아왔어요 ㅎㅎㅎ

헉 글씨체 너무너무 귀여워요!
일본에는 맛 없는 디저트가 드문가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57.58
ETH 2345.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