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아닌 여행기 Preview - 부에노스 아이레스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5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중인 주니(@junny)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감격스럽네요^^
당첨자는 내일 첫 포스팅에 발표해드리기로 하였구요~

오늘은 그동안 쉬었던 별거아닌 여행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프리뷰격으로 소개하는 글이 될 거구요 특히, 이번에는 남미국가인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 입니다.

제가 남미를 이렇게 다닐 줄 전 생각을 못했었더랬죠,,,, 입사 얼마 안되었을때도 두번 정도 갔었는데요 16년말에서 17년 초까지 세어보니 4번을 더 다녀온 것 같습니다.... 6개월사이에 지구를 4바퀴를 돈거죠,,,, 여행도 아니고 출장이니 군말않고 다녔지만,,, 너무 힘들었습니다.

20170216_202454.jpg

한국에서 독일 푸랑크푸르트 경유에 대기하고 다시 아르헨티나로 가는 긴 여정인데요,,, 비행시간만 24시간에,,, 기내식을 4번은 먹는 것 같습니다...

20160525_112217.jpg

부에노스아이레스는 처음 온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온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매력적인 곳입니다. 저도 물론 출장이지만 많이 갔었네요,,, 출장다니는 사람에게서 나온말 인가 싶기도 하고요,,,ㅋ

20160528_173513.jpg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정말 여유롭게 여행으로 한 2주정도 있고 싶다는 생각도 합니다. 이과수 폭포도 좀 가보고 땅고 공연도 좀 보구요 ㅎㅎ

20170218_142201.jpg

사람들도 친절하고 고기도 맛있고 와인도 맛있어요 ㅎㅎㅎ
혹시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가시는 분이 계시면 스테이크 맛집도 정보를 얻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만족 하셨던 집이라 나름 자신있답니다 ㅎㅎ

사진을 한데 모아놓기는 했는데 정리가 필요할 것 같아서 오늘은 예고편인 프리뷰만 맛보기로 드리고 갑니다.

20170218_160231.jpg

늘 정성스러운 공감 댓글과 보팅 및 팔로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늘 감사드립니다.
정리되는대로 제가 짬짬이 다녔던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필수 탐방추천 코스로 모시겠습니다.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신비로운 남미...이름만으로도 설레는 부에노스 아이레스라니!!
기대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디디엘님~^^

오홍~ 남미~ 우가챠챠~ (엥~ 이건 어디서 나온;;; ㅎㅎ)
다음 여행지로 한번 고려해 봐야겠네요 ㅎㅎ
(근데 출장으로-공짜로-다니는 여행도 전 좋아합니다~ ㅎㅎㅎ 관광은 없지만 나름 사람 사는 모습을 볼 수 있잖아요~ 일하는 모습이라도)

남미 좋아요ㅎㅎ출장도 여유가 좀 있으면 다니고 좋죠^^

Interesting theater.

비행시간 24시간 기내식 4번.... 해본적이 없어서 상상이 안가네요. ㅎㅎㅎ 그리고 경험하고 싶지도 않네요^^;

ㅎㅎ한번은 해볼만도 하답니다ㅋㅋ다신 뱅기 안타고싶을 느낌이ㅎㅎ

여행이든 출장이든.. 저는 일단 떠나보고 싶은... ㅠ,ㅠ

ㅎㅎㅎ가끔 나가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아요~^^

24시간을 비행...온몸이 찌뿌둥 난리겠어요. ㅠㅠ 그래도 또 가고싶은 곳이라니 정말 멋진 곳인가 봅니다.

매번 출장이었어서 여행으로 한번 가고싶어요ㅎㅎ

좋은곳 많이 출장 갔었네요 ^^ 부럽습니다. 저는 회사 안에만 있어서 바람좀 쐬고 싶네요~~~

ㅎㅎ요즘엔 출장도 안잡히네요ㅎㅎ

아르헨티나 페소화가 폭락하고 IMF에 구제금융 신청했다던데 여행의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
남미는 거리가 너무 멀어서 ㅠ
ㅠ 이과수도 보고 싶고 ,마추픽추도 보고 싶고, 유우니 사막도 보고 싶고 ㅠ_ㅠ
가보고 싶은 곳이 너무 많네요

남미는 참 매력적인곳 같습니다~ 페소화가 폭락했군요 안타깝기는 하지만 물가가 좀 저렴해지면 좋은 기회일수도 있겠습니다ㅎㅎ멀긴해도 여행으로는 한번 좋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2
BTC 58254.01
ETH 2971.2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