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가고시마 여행 3일차! - 정원, 관람차, 먹방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중인 @jungmal 입니다.

1일차엔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이부스키에 갔고, 2일차엔 현지에서 사귄 친구들과 노래방 & 오코노미야끼 만들기를 했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3일차에는 센간엔 정원 탐험, 흑돼지 돈까스 먹방, 관람차 탑승 그리고 꼬치집 탐방을 했답니다.

_IMG_2205.JPG

여행 테마가 원래는 힐링(요양?)이였던 만큼, 오전엔 저와 친구 둘이서 센간엔 정원이라는 곳을 가기로 했는데요. 예전엔 정원 내부 건물에 들어가서 차를 마시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다고 해서 아쉬웠습니다.

_IMG_2046.jpg

일본어 말하기와 듣기는 어느정도 되는데 읽지를 못합니다.
그래도 왠지 모르게 센간엔 이라고 적혀있을것 같네요 :)

_IMG_2079.jpg

아침엔 비가 내려 제법 쌀쌀한 날씨였는데요.
푸른 하늘의 정원을 기대했지만, 비가 오는 정원도 운치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비가내리는 정원의 청량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_IMG_2134.jpg

아침을 먹지 않아서 센간엔 정원에서만 파는 모찌(간장, 된장 맛)와 차 한잔을 즐겼습니다. 가격은 300엔정도. 전 간장맛이 맛있었는데, 친구는 된장맛이 맛있다고 해 나눠먹기 좋았습니다. 맛은 참 있었는데, 먹고나니 배가 더 고파졌습니다...ㅋㅋㅋ

주린배를 이끌며 흑돼지 돈까스를 먹으러 가는 길.
비가 그치고 하늘이 살짝 보였습니다.

_IMG_2157.jpg

물가에 비친 하늘이 정말 예뻤습니다.
아주 잠깐 배고픔을 잊었어요.

_IMG_2153.JPG

그리고 드디어 도착한 마루이치 돈까스!!!
원래 런치가 3시까지인데, 기다리신 분들이 많아서 저희까지 덩달아 먹을수 있었습니다. 못먹고 돌아갈뻔 했는데 정말 다행이네요 :)

_IMG_2149.jpg

기다리고 기다려서 마침네 나온 돈까스.
정말 하나도 과장하지 않고, 태어나서 먹은 돈까스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가고시마를 다시올 이유를 꼽으라고 하면 흑돼지 돈까스를 꼽을 수 있을 정도에요.

돈까스를 부스러기까지 싹싹 긁어먹고, 코코로와 사야를 만나러 AMU PLAZA에 갔습니다. 만나서 뭘 해야하나 고민을 했는데, 한국에 가져갈 기념품들을 사라고 권유해줬답니다. (세심한 배려에 감탄했습니다.) 성공적으로 기념품들을 산 뒤, 덴몬칸의 야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관람차를 타러갔습니다.

_IMG_2181.jpg

최고점에서 찍은 사진인데, 생각보다 당시의 느낌이 잘 안담겼네요.
롤러코스터나 자이로드롭은 많이 타봤지만 관람차는 처음 타보았는데, 생각보다 무서웠습니다 ㅋㅋ

_IMG_2197.jpg

관람차를 타고 난 뒤, 바로 앞 오락실에서 스티커 사진을 찍었는데요.
저까지 미소녀로 만들어버리는 바람에 보정 후 사진은 차마 못올리겠습니다ㅋㅋㅋ

그렇게 알찬 일과가 끝나고, 슬슬 해어질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다들 해어지기 아쉬운 눈치였습니다.
그래서 먹방의 끝판왕! 반주를 하기로 했습니다.

_IMG_2205.JPG

꼬치에 술을 곁들이니 분위기가 무르익었고, 깊은 얘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사적인 이야기를 많이 해서 이곳에 모두 적을수는 없지만! 제 또래 청춘들의 고민거리는 국경과 상관없었다는 얘기만은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참, 비트코인은 잘 모르더라구요 ㅋㅋ)

기억에 남는 주제는, 일본은 유흥에 굉장히 관대했다는 점과, 일본에선 한국남자를 야사오(야사시 + 오토코 : 착한 남자)라고 생각한다는것 정도가 있네요! 물론 두분의 얘기가 일본 전체를 대변하지는 못하겠지만요. 비슷한듯 다른 일본과 한국이였습니다 :)

이렇게 가고시마의 마지막 밤을 보냈는데요!
마지막날엔 일어나서 공항으로 간것밖에 없어 가고시마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게 될것 같습니다 :)

현지인과 교류할 수 있어 뜻깊었던 가고시마 여행기,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jungmal 감사합니다!

Sort: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ㅎㅎ 흑돼지 돈까스 먹고싶어지네요ㅎㅎ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3주)

괜히 가고시마하면 흑돼지가 유명한게 아니더라구요~
다니님도 꼭 드셔보셨음 해요 ㅎㅎ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응원 감사드립니다 :)

좋은 추억이 되셨겠네요.
표정에서 즐거움이 묻어나네요☺️

정말 즐거웠답니다 😆

재밌어보여요 ㅎㅎㅎ 돈까스 진짜 맛있겠네요!!

제가 원래 돈까스를 좋아하긴 하지만, 흑돼지 돈까스는 진자 역대급이였답니다!!

여행기 재미있네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히치하이커라니 멋지신데요~ 예전에 스키장갈때 히치하이킹 한 생각이 납니다!

정말 즐거워 보이시네요

@jungmal 즐거웠답니다 :)

태어나서 먹은 돈까스 중에 가장 맛있다니...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가고시마를 가게된다면 정말 필수로 먹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행복한 여행기 잘 보고가요 덕분에 마음이 같이 환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84
ETH 2636.5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