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의 기억 - 예고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일러스트입니다ㅎㅎ

저는 2년 전에 약 한달간의 유럽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어요.
하지만 일행들과의 불화로 인해 기억에서 지우고싶은 순간이 많아서 사진 정리조차 제대로 안하고 외장하드 저편으로 기억과 사진을 다 치워놨었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에서 kr-travel 테그의 여행 관련 글들을 보다보니 제가 다녀왔던 곳들도 다시 기억해내고 싶어졌어요! ㅎㅎ

안좋았던 기억들은 지워버리고 좋은 기억만 남겨서
사진 몇 장과 그림 조금, 약간의 이야기로 구성된 글을 쓸 생각이에요 ㅎㅎ
그리고 나중에 다 모아서 포토북으로 만들어서 개인소장할 생각이에요!ㅎㅎ

1514897810032-03.jpeg

사진을 추리고 그림도 그리려면 조금 시간이 걸릴 것 같아요 ㅎㅎ
생략하는 내용이 많아서 여행기라기보단 기억의 단편들을 꺼내는 방식이 될 것 같아요 ㅋㅋ

좀더 정리하고 들고올께요~ㅎㅎ

Sort:  

오 미리 방문했던 국가와 도시 얘기해주실수 있나요? 사진은 영국인가요?

넵 영국이에요! 바로 알아보시네요 ㅎㅎㅎ
방문한 국가와 도시는
영국 - 런던
프랑스 - 파리
스위스 - 루체른, 엥겔베르그
체코 - 프라하
독일 - 뮌헨
이탈리아 - 베네치아, 피렌체, 로마
스페인 -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이렇게 였어요! 기억 안나서 일정표를 찾아보고 왔습니다ㅎㅎㅎ

와 굵직한데는 다가셨네요! 여행기 기대됩니다!

오 기대만빵입니다~~
가볍게 만드시는 애니매이션도 섞어서 써주세요.ㅎㅎ

좋은 생각이에요!ㅎㅎㅎ 포토북으로 인쇄는 할 수 없는게 아쉽지만 귀여울 것 같아요^^~

사진만 봐도 벌써 기대가 되네요. 기다리겠습니다 ^^

기대 감사해요! ㅎㅎ 기대에 못미칠수도 있지만... 1편 올렸으니 구경와주세요~^^
https://steemit.com/kr-travel/@illust/3rjvhr-1

좋을 것 같아요 ~ 이렇게 하나하나 정리를 기록을 한다는게 말이에요 ~

ㅎㅎㅎ 모아놓고 보면 뿌듯할 것 같아요~ㅎㅎ

빛이 참 좋네요^^

감사합니다^ㅂ^

여행기를 정리하다보면, 생각을 정리할 시간도 많이 필요합니다. 그러면서 특별한 추억도 어떻게 정리해야할 지 알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 여행의 기억을 되살리다보니 제대로 기록 안해놓은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다음번엔 이러저러할때 잘 기억해놔야겠다 싶기도하구요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ㅎ

기대되네요.^_____________^ 좋은 기억만 되살리셨으면 좋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ㅂ^!

여행가서 인연이 끊기는 경우도 꽤 많죠...ㅡㅜ 여행은 정말 마음이 맞는 사람과 가지 않으면 항상 끝이 아프더라구요.(정작 본인은 한번도 안가봄)

정말 많다고 들었어요.ㅜㅜ
연재 완결나면 꼭 어딘가로 여행가보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27.13
ETH 2375.0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