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인가 훈련인가] 제주 도착기....리무진 버스를 탔다

in #kr-travel7 years ago

20170908_185731.jp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드디어 제주에 도착....

분명 회사에서 2시반에 나왔는데...9시 20분 도착...실화인가...

회사에서

10시에...ytn 재연배우 촬영...(추후 자세히 포스팅)

12시 부터 다음주 오는 신입을 위한 책상 재배치 및 내 컴터를 전산팀에 보내 수리를 해야하기에 과감히 주간보고서를 12시에 쓴 후 컴퓨터 전원을 뽑아버렸다 ㅋㅋ

재배치 후 자리 재정리 하고나니 퇴근시간이라 퇴근!!!

퇴근 후 공항까지

버스타이밍 굿 공항버스를 바로타고 슝

하지만 어제 아무리 찾아도 없었던 수영복을 구매하기 위해 국제선에서 내려...(국제선타고 떠나고 싶다)롯데몰로 가서 이곳저곳 다니다 수영복 구매!!!

그리고 공항으로 갔는데....

6시 10분 비행기인데...4시 반...

까먹었다...여기 여유롭게 와도 되는곳인걸...

롯데몰에서 밥이라도 잘 먹고 올껄....결국 롯데리아행.....

공항에서

롯데리아를 먹고 이제 들어가는데....

노트북이 있다고 검사를 한다고 한다 난 열어서 뭐 보는가 했더니...ETD 검사? 잡혀가는 줄

근데 왜 그렇게 쳐다보세여...

맘에.jpg

이사람이 한말을 하고 싶었다...

ETD 검사란?

폭발물 및 마약 검사

잉??이걸 왜..?? 그래서 그렇게 본거니...

제주 도착...

분명 7시 10분에 나왔고 ...타라는 리무진을 탔는데...

왜 리무진인가?

원래는 렌트를 타고 다녔다 작년에도 혼자와서 다이빙 교육받는데 렌트함...

3일동안 한것도 없는데 렌트비만 많이나와서....리무진타고 근처오면 픽업해준다길래 이번엔 리무진을 탔다...

그런데 몰랐다 이 리무진이...공항 투어 버스일줄은...

작년엔 위험하다는 도로를...네비만 보고 비오는데 40분인가 걸려서 왔는데...

오늘은...

낙서가 아니다 정말 이렇게옴...

1시간 40분...비행기보다...공항버스보다...공항에서 기다린시간보다...오래탐...

장점

운전할 땐 못봤던 어두운 길을 그냥 볼수있다

제주에 있는 호텔은 다 구경할 수 있다

돌아갈때 시간을 여유롭게 잡고 나가야 한단걸 미리 알 수 있다

단점

허리 아프다

오래 걸린다

봐도봐도 그호텔이다

여담1

기사아저씨가 짧은 영어는 쓴다....그런데..

외국인1 : thank you..캄사합니다
기사아저씨 : 어
외국인2 : thank you
기사아저씨 : 응

너무 시크하신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잘놀다가 정도는 해주시지 ㅋㅋㅋㅋ

여담2

도착했는데....작년에 같이 자격증 딴 아저씨가 있다...소름

그리고..나한테 살찌셨네요 했다

아재요 팩폭이 너무 심하신거 아니오....

여담3

오자마자 강사님한테 잡혀서 브리핑과....복습을 했다...

역시 휴가가 아니라 훈련이라고 해야하는것 같다

여담4

내일은 보트 다이빙이라 일찍 나가야한대서...대체 얼마나 일찍인가했는데 출근 시간보다 10분 더잔다.. 그냥 내 일상인것같다 시야도 좋다고 하니...기대가 된다 근데 왜 나 일기처럼 쓰고 있지...

포스팅 끝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공항버스보다는 렌트카가 훨씬 편한것같습니다ㅎㅎ
가격대는 좀 나가지만...

네 맞아요 ㅎㅎ 매년 렌트하다가 이번엔 다이빙만 하는데렌트는 의미가없어서 ㅎㅎ 렌트를안했답니다 ㅎㅎ

수쿠버 다이빙 하러 가신거군요.
고생고생 가셨는데...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좋은 추억 많이 쌓고 오세요. ㅎ

1일차 다이빙은 끝났네요 ㅎㅎ 건강이 최고죠 감사합니다

앗 공항버스를 이용하면 저렇게나 오래 걸리는군요. 저도 몇달전에 처음 제주도 가봤는데 넘 좋았었네요.

ㅎㅎ 완전 호텔투어제대로합니다 ㅎㅎ제주도는 언제와도 좋은것같네요

가운데 한라산이 있으니..비행기타신 시간보다 더 오래걸리셨겠네요~고생 많으셨어요^^그래도 재밌는 여행 되세용😊

ㅎㅎ 낮은 너무덥네요 ㅎㅎ 다이빙 끝나고 쉬는중이랍니다감사합니다

YTN 재연배우 ㅋㅋㅋㅋ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리무진(?) 공항버스 이동거리가 장난 아니군요 ㅋㅋㅋ

YTN 폭발시켜버려야하는데...발연기ㅠㅠㅋㅋ 공항리무진이 그런것같네요...돌고돌고돌고 ㅎㅎ

엄청 고생은 하며 도착하셨지만 그래도 제주도라니 너무 부럽네요. 몇달전 가족과 함께 다녀온 제주도가 생각나서 왠지 그리워요 :)

ㅎㅎ 제주는 제주니까요 ㅎㅎ 다이버샵에 다들 부부 시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ㅠㅠ

그 허탈한 웃음은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고생하셨네요. 웃으면 안되는데.....죄송합니다.ㅎㅎㅎ

웃으라고 쓴거에요 ㅎㅎ 웃으세요

좀 고생을 하셨어도 구경은 많이 하셨을 듯 싶네요..
제주도가셔서 좋겠습니다 ^^ 부럽습니다요~~

ㅎㅎ 휴양의 나라에 사시는 성민님이 그러시면 안되죠 ㅎㅎ 부럽습니다 ㅎㅎ 사실저 12월에 보라카이가서 ㅋㅋ기대중입니다

아 ㅎㅎ 그러시군요 12월 날씨가 가장 좋은날을 선택하셨네요.

아~~ 제주도 갔다 온지가 오래인데
다시한번 다녀오고 싶네요~~ >. </

로미님 폰을 잡고 최저가를 검색한다 결제를한다 끝!!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