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eychelles] 아랍에미레이트 항공으로 세이셸 가기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신농님.
마크다운을 이용하느 한층 더 예쁘고 정성스런 포스팅이 완성되는군요..

엄지척!!

밤비행에 비행기에서 이불을 덮고 잘 수 있다니 비지니스 좌석 너무나 훌륭하네요.

사실 살면서 결혼식 보다는 신혼여행이 더 소중하게 기억에 남는데 신농님 참 현명하신것 같아요. ^-^

Sort:  

반님 심화 마크다운 첨 써보느라 시간이 배로 들었어요...ㅎㅎ 그래도 나름 노력해서 만족스럽네요 😆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모두들 신혼여행이 기억에 남는다 해주셔서 더 즐기고 소중하게 생각하고 다녀왔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471.79
ETH 2621.4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