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김설사의 여행기] 칭다오 6일차 - 노산(라오산)을 가서 229층(1층 3m)을 올랐어요 + 맛집’Grandma’s home’ 다녀왔어요 + awfullyChocolate 초코바나나 미쳤어요

in #kr-travel7 years ago

산 경치가 ㅎㄷㄷ 하네요 ㅎㅎㅎ
대박...!!! 날씨도 좋으실때 가셨군요~ ㅎㅎ

2만보가 넘게 걸으셨다니 ㅠㅠ 다리가 말이 아닐듯싶네요 ㅠㅠ
900원짜리 ㅠㅠㅠ중국식 서브웨이인가요 ...ㅎㅎㅎ 저도 저거 먹어본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굉장히 쌋던기억이!!!

전 중국가서 동파육을 못먹었네요 ㅠㅠㅠㅠㅠㅠㅠ왜간거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건강히 잘 계신것 같아 좋네요!
뭔가 설사님 휴족시간이 필요할것같은 여행기입니다 ㅠㅠㅠ

Sort:  

다리가 아직까지 이픕니다 ㅜㅜㅜ 동파육은 한국에서 먹는게 좀더 입맛에 맞긴합니닼ㅋㅋㅋㅋㅋㅋ 넘짜네요 장조림같아요!!! 오늘은 휴졷시간을 가야겠어요..
감사해요 히재님!!

휴족시간이 필요한 설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아직 동파육을 먹어본적이 없네요 ㅠㅠㅠ 또륵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