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식쓰의 3박4일 홍콩 여행담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마지막날-
안녕하세요! 오늘은 3박4일 여정의 세번째날이자 마지막날인 홍콩 본섬에 간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날 새벽 5시까지 술먹고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친해진 형 누님과 만나기 전에(저녁에 만나서 택시타고 스카이테라스 갈라했죠!) 스탠리 비치로 갔습니다! 침사추이에서 지하철을 타고 본섬으로 가서 스탠리로 가는 2층버스를 탔죠!
그리고 버스에서 내리고 좀 걸어가면 스탠리 비치가 나옵니다!
바다가 예뻐요!
좀 선선한 날씨라 수영하시는 분은 별로 없는듯 했습니다 ㅋㅋㅋ 바다가 예뻐서 걍 모래바닥에 앉아서 멍떄리면서 30분인가? 있다 갔습니다.... 너무 좋더라고요!! 맥주까지 있었으면 딱이엇는데....ㅠㅠ
추운날씨라 수영은 고사하고 그냥 손만 담그고 왔습니다, 겁나 차갑더라고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한바퀴돌고 버스타고 다시 돌아와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탔습니다!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다크나이트에서 브루스 웨인이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에 있듯이 사진함 찍어볼라했는데 좀 소심한 성격이라.... 찍어달란 말은 못하겟고... 구경하다 나왔습니다....ㅋㅋ 내년에 인도한번 갈까 하는데 그때는 걍 막 찍어달라 해야죠!
미드레벨에서 찍은 사진... 뭔가 이런 거리가 저에겐 취저.....!!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는 그냥 엄청나게 긴 에스컬레이터였습니다...ㅋㅋㅋㅋ 근처 카페에서 커피한잔 사서 마시면서 걸어가니 뭔가 출근하는 홍콩러 같기도...!!
미드레벨을 다 둘러본 후에는 슬슬 형 누나와 만날 시간이 왔습니다! 약속지점에서 만난후 피크트램을 따로 예약하지 않았고 그거탈려면 거의 1시간은 기달려야 해서 그냥 택시타고 갈라 했습니다!
근데 홍콩의 택시가 저흴 자꾸 승차거부를 하더군요....ㅡㅡ 와 여행객 차별 오지네 이러고 있는데 알고보니 택시는 정류장에서 타야 한다 더군요....!!! 꼭 택시정류장에서 타야합니다!
아무튼 택시를 타고 내린후 스카이 테라스 안에 있는 고오급 레스토랑으로 들어가서 피자에 맥주한잔 했습니다!
피자에 맥주!!! 크...!!
치킨과 스무디...였나...! 저는 맥주먹어서 잘 모르겠네요!
이렇게 저녁을 먹고 저흰 야경을 보러 올라갔습니다!
크으... 야경... 장난없죠!!!! 진짜 눈호강 제대로 한 하루였습니다! 스탠리에다 스카이테라스 ㅠㅠㅠ
휴우.... 이렇게 모든 일정이 다끝났죠!! 저만 다음날 귀국이라 형이랑 누님과 헤어졌습니다! 가서 연락하기로 약속하고 헤어졌죠!
그리고 밤9시쯤에 침사추이에서 전날에 같이 술마신 형이랑 만났습니다! 숙소 가보니 남자분 3명이 또 왔더라고요!
그리고 그 형은 그날 마카오를 갔는데 웡치케이에서 친해진 한국여성분이 우리 게스트 하우스여서 친해져서 남녀같이 술먹자 하더군요! 그래서 새벽 7시까지 술먹었습니다! 그때 남자 5명 여자 3명 이렇게 먹고 놀고 했습니다, 소심한 성격이지만 술들어가니
술집에서 양주한잔 했습니다, 저 혼자만 21살이고 나머지 분들은 25에서 30사이였습니다! 30대 누님도 있었는데 저랑 동갑이신줄....최강동안.. 아무튼 제가 막내니까 엄청난 갈굼과 함께 저를 이뻐해주시더라고요!
편의점에서 맥주사서 심포니오브라이트 한곳에서 다같이 한잔 했습니다! 선선한 바람, 모르는 사람들과의 재밌는 술자리, 이쁜 배경이 어우러지니 술이 잘들어가고 재밌더라고요! 진짜 잊지못할 경험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재밌는 술자리를 끝내고 새벽 7시에 들어가서 짦은 잠을 청했습니다!
마지막날에는 못가본곳을 갈라 했으나 1시 비행기라 8시에 일어나서 바로 9시에 출발했습니다, 다행히도 숙소분들 중에 저랑 같은 비행기분이 3분 있으셔서 같이 탔죠, 일행중 어떤 누님이 중국어를 진짜 잘하셔서 일사천리로 왔습니다!
한국에 도착하고 그분들과 헤어졌습니다, 진짜 좋은 경험하게 해줘서 고맙다고 했죠! 인연이 있으면 또 보길 고대하며...
이렇게 저의 홍콩 여행은 끝이 났습니다, 처음 쓴 장문이라 필력이 많이 딸려도 긴 글 읽어주신분들 진짜 감사합니다!
이런 빙하기 같은 계절이면 생각나는 홍콩이네요! 조만간 또 가고 싶지만... 19년에 갈 인도를 생각해서 돈을 아껴야 겠습니다!!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보팅과 댓글로 하는 소통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han6064
홍콩여행 두번째날 마카오 여행기 : https://steemit.com/kr-travel/@han6064/5xetcr-3-4
홍콩 첫째날 여행기 : https://steemit.com/kr-travel/@han6064/3-4
Hongkong emmmm
i think we r the same .crazy movie fan!
Thanks for voting me and glad to hear that, yeah i love movies, i want to go to HK after i watched HK movie(Chunking express, Infernal affiars... and i'm also a big fan of Leung Chiu Wai)
someday i will travel the filming location all around the world, after Covid 19 comes to 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