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비수기에 떠난 홍콩 여행, 갑자기 홍콩 디즈니랜드!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소환에 응하였습니다-.
디즈니랜드라니 ㅠㅠㅠ 홍콩다녀왔지만 못간 곳인데...
전 마블 덕후이기도 하지만 토이스토리 덕후이기도 한데...
우디 어쩔거야 ㅠㅠㅠ 넘나 부럽.... 하...
(한 마디 덧붙이자면 입장표에 있는 애는 다스베이더 아니고 카일로 렌ㅋㅋ)

Sort:  

대체 덕후가 아닌게 무엇..? ㅋㅋㅋ 스타워즈는 하나도 안봐서 잘 모르는데 그 방대한 스타워즈까지 마스터 하셨나요??? 그래퍼님..???? 원하신다면 저 표는 고이 간직하규 있으니 드릴게요.. 하지만 쓸수는 없다

스타워즈는 덕후까지는 아니고 대략적인 스토리 파악 정도까지만... ㅋㅋㅋㅋㅋㅋㅋ
Force be with you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