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 / 라스베가스] 파카소 레스토랑에서 예술을 맛보다.

in #kr-travel7 years ago

벨라지오 분수쇼 넘나 멋지고
분수쇼 먹으며 식사할 수 있는 파카소 레스토랑도 훌륭하네여:)
저는 9년전 신행때 이런사진과 이런 영상 찍을 생각도 못했는데!! 판다부부 정말 대단하세요!!!
진짜 남는건 사진인데 몇장없다는ㅋㅋㅋ
제 희미한 기억속 라스베거스의 추억을 떠올려보면
베네치안 호텔에 머물렀고
벨라지오 분수쇼와 태양의 서커스단의 오쇼를 구경했고........음...... 이정도네요ㅋㅋㅋㅋ
앞으로는 어딜가든 사진과 영상
많이 남겨야겠다는 교훈을 얻고 갑니다^^
미서부 여행기 또 기대할게요~~
제 추억까지도 떠올릴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Sort:  

넵 :) 여행은 역시 사진과 영상이죠!!
주말간 라스베가스 여행기 추가적으로 더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많이 기대해주시고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431.89
ETH 2569.3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