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바다 바로 앞 새하얀 그 카페 - 광안리 별침대(Byul Bed)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벌써 금요일이군요!
팔자 좋게 놀고만 있으니 날짜 가는 줄 모르겠네요.

부산 여행 휙 다녀온 지 벌써 1주일이 다 되어가다니...
그리고 곧 출근이라니!!!
빨리 빨리 여행지 이야기를 마치고 다른 커피 이야기나 심리학 이야기 포스팅해야겠습니다ㅎㅎ

부산 여행 가면서 급히 1박할 곳으로 캡슐호텔을 잡았었는데요>. <
(참고 - 지난 포스팅 : [부산여행] 광안리 바다가 보이는 캡슐호텔 호텔1에서의 1박!)

여기 건물 1층, 2층은 무려 한 면이 모두 유리창이라 광안리 바다가 훤~히 보이는 카페라는 거!!
그리고 호텔을 이용하시는 분은 조식을 먹는 장소라는 거!!
광안리 카페 별침대(Byul Bed) 입니다 > _</

image.png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03

호텔과 마찬가지로 새하얀 인테리어가 앞에 보이는 푸른 바다와, 그리고 쏟아지는 햇살과 정말 잘 어울리네요.
맑고 청량한 느낌이 막막 납니다!

여기 카페는 호텔 투숙객이 아니어도 이용이 가능해요.
다만, 카페 이용법이 그냥 커피만 마시는 카페와는 조금 다릅니다.
로비부터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좌식으로 이용하는 공간이고
1인당 9900원 이용료를 내면 스낵바를 무제한 이용하며 평일 4시간, 주말엔 3시간까지 있을 수 있어요.
선베드 같은 의자도 그렇고 쿠션도 있고 공간도 넓어서 자꾸 눕고 싶어지는 게 함정..ㅋㅋㅋ

image.png

여기가 바로 스낵바!
저는 호텔을 이용했기 때문에 조식으로 스낵바가 차려져 있네요.
카페일 때는 셀러드 대신 달달하고 바삭바삭한 과자들이 있었습니다.
스벅 블렌딩 커피가 커피머신으로 무제한 제공되고,
(그러나 스벅 블렌딩은 어떻게 먹어도 맛없는 게 함정)
라면은 추가비용 조금만 내면 이용하실 수 있어요+_ +

image.png

여기는 2층입니다!
층이 높아지니 바다가 더 많이 보여서 뷰가 좀 더 좋네요:)

image.png

햇살이 엄청 눈부셔서 식사 할 동안은 뒤에 앉아 있다가,
잠깐 창 앞으로 와서 햇살과 바다 풍경을 만끽했습니다.

여름엔 햇살이 뜨거워서 더우려나 싶기도 한데, 그래도 실내엔 에어컨을 엄청 빵빵하게 틀어두겠죠?
(지구야 미안해ㅠㅠ)

광안리 놀러가셨을 때, 호텔1 이용객이 아니더라도 카페는 이용 가능하시니까!
한 번쯤은 들르셔서 편하게 앉아 맛난 간식과 함께 바다 구경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 오후도 커피 한 잔과 함께 향기로우시길 바랍니다>. <

.
.
.
.
.


막간을 이용한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미약하지만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캡슐호텔 궁금했는데 상상과달리 진짜 환하고 깨끗하고 좋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0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캡슐호텔이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되어있네요, 의외입니다. 부산에 사니까 오히려 부산에 있는 숙소는 안 가보게 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부산 여행기보면 신기한 경우가 많아요 하하;

태그 홍보하시길래 저도 홍보 살짝 하고 갈게요!
kr-travel 태그를 다시면 제가 보팅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 한 번 확인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event/@sinner264/4tdvsj-kr-travel
서로 좋아하는 분야를 응원하고 있는 거 같아 살짝 곁다리 엮어봤습니다^^;
tip!

캬~ 묵으신 곳이 진짜 상당한 곳이었네요. 여기 시설이 장난아니네요. 캡슐호텔도 뷰가 짱이고...

우와 저런곳선 놀기만 해도 좋을 듯해요

카페도 잘되어있네요 ㅎㅎ 스낵바포함 9900원이면 괜찮은거 같아요^^
광안리 가면 이용해보고 싶어지네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인테리어라
인생샷건질거 같은 ㅎㅎ

와~ 저기 한번 가보고 싶네요! 발(?) 보이는 사진은 정말 근사한데요! 발 얘기 하는거 아닙니다~ ㅎㅎ

꺄~ 가나님. 여기 너무 이뻐요.
캡슐호텔은 후기 읽었는데.... 저같이 잠자리 가리는 사람은 좀 힘들것 같고...... 꼭 호텔 투숙객이 아니라도 이용할 수 있다 하시니 담에 부산가면 한번 꼭 들러봐야겠어요.
그나저나.. 부산엔 언제가 가볼수 있으려나...... ^^

안녕하세요:-)
뷰가 기가막히네요!
부산가면 꼭 들려봐야겠어요~~~

태그도 기억하겠습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81.35
ETH 2368.7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