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의 여행기]거제-통영여행기 1탄 <거제 외도보타니아섬>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여행기를 쓰게된 지니 에요 ㅎㅎ
여름방학에 저는 친구들과 2박3일로 거제와 통영을 갔다왔어요!
저희가 다녔던 여행코스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첫째날: 거제 외도 보타니아섬

KakaoTalk_20171227_193725722.jpg

거제도에 도착하자 마자 저기 보이시는 외도에 가기위해 장승포 시외버스 터미널로 갔어요!

장승포 유람선

(출처: http://www.geojeticket.kr/docs/page/guideCourse.php)

KakaoTalk_Moim_510EntvW0xwPjzVyN7FQhNWFMfKmbw.jpg

유람선을 타고 가다가 선장님이 등대나 바위를 설명해주세요!
밖으로 나와서 볼수 있게 해주신답니다~

KakaoTalk_Moim_510EntvW0xwPjve7sJPk0ciu38FsKB.jpg
외도에 도착하니 예쁜 정원에 와 있는것 같았어요!

KakaoTalk_20171227_183329735.jpg
인생 사진 건져보겠다고 비눗방울을 선풍기로 날려서 찍은 사진이에요ㅋㅋ

KakaoTalk_Moim_510EntvW0xwPjzVyN7FQhNWFMfQXnQ.jpg
예쁜 분수대도 있었구요

KakaoTalk_Moim_510EntvW0xwPjve7sJPk0ciu390Dzb.jpg
위로 올라가니 신전같은 곳이 있었어요~

KakaoTalk_Moim_510EntvW0xwPjve7sJPk0ciu396pBT.jpg
왼쪽을 보니까 무슨 베버리 힐즈에 와있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이건 정말 직접 가보셔야 해요!!ㅋㅋㅋ

KakaoTalk_Moim_510EntvW0xwPjve7sJPk0ciu39cbEl.jpg
약간 제주도 같기두 하구요~

KakaoTalk_Moim_510EntvW0xwPjve7sJPk0ciu38K8AF.jpg
나무가 정갈해서 예쁘지 않나요? 거기에 알록달록 의자들도 있으니까 포토존이 따로 없더라구요ㅎㅎ

이날은 여름중에서도 정말 핫한 여름이었어서, 여기서 파는 아이스크림을 사먹었었어요
모기한테도 엄청나게 뜯겼지만, 풍경도 너무 예쁘고 친구들이랑 가기 잘했다며 뿌듯했던 기억이 있네요
거제도에 가신다면 외도를 꼭 가시는 걸 추천해요!
겨울에도 가봤었는데 그때도 똑같이 예쁘더라구요ㅎㅎ

그럼 다음 2탄도 기대해 주세요~

Sort:  

Hi @geenie!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rbaggo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안녕하세요, 지니님 :D
정원이 정말 잘 가꾸어져 있네요!! 저는 통영이랑 거제를 한 번도 못 가봐서... 사실 진짜진짜 궁금해요. 저 어릴 때, 아부지가 가족들이랑 함께 국내 여러곳을 데리고 다니셨는데, 그 영향이 큰 지 지금도 이렇게 방랑하고 있어요 ㅎ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계속 좋은 여행기 들려주세요.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제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

tip!

얼마전에 저는 거제도 통영 펜션에놀러갔다왔습니당~ㅋㅋ
참 이쁜곳이고 먹을거리가 많더라구용~ 신나게놀고왓습니다!ㅋㅋ

오 둘다 가신분이 있군요 반갑네요ㅋㅋㅋ

거제도 너무 예쁘고 좋네요. 나도 가고 싶어지네요.

네 꼭 한번 가보세요~!

외도~~ 너무 이뻤던 기억이 나네요!! 사진보니 기억이 새록새록 ^^

그렇죠! 전 너무 좋아서 두번 갔었어요ㅎㅎ

국내에도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었다니.. 외국같아요:)
날씨도 좋아보이고 사진들도 너무 아름답네요 ㅜㅜ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많이 소개해주세요^^

네 진짜 아름다웠어요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외도를 갔던가 안갔던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사진 보니 넘 예뻐서 또 가봐야겠어요! ㅎㅎ 겨울에 가는건 별로겠죠...

아니에요 전 겨울에도 너무 예뻐서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람들도 많이 오구요!

거제도하면 외도죠.
정말 멋진 곳인데 관광하는 시간이 좀 짧은것 같더라구요.
암튼 저도 좋은 추억 가지고 있는 곳이에요.^^
이웃 신청하고 갑니다.
자주 왕래하는 이웃으로 지내요.^^

네ㅎㅎ 한시간 반정도?인것 같아서 저도 좀 급하게 내려온 기억이 있네요ㅋㅋ

거제도는 여러 번 다녀오긴 했는데..
외도! 잘 기억해 둬야겠네요!! : )

배타고 가야해서 잘 모르시는 분이 많은것 같아요 강추합니다!!

와 사진이 정말 이뻐요~ 저도 꼭 외도 가보고싶은뎅 ~ㅜㅜ 참고해야 겟네용 :)좋은 하루 되세용 !!!!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06.07
ETH 3811.92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