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 조지아 애틀란타 여행하기 4. - 마지막

in #kr-tra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오늘은 Stone Mountain Park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Stone Mountain Park 은 애틀란타 동쪽,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공원입니다.
제가 애틀란타에 살았다면 연간회원권을 끊어서 매 주라도 가고 싶은 곳입니다.
Stone Mountain 이라는 이름답게 큰 돌덩이 하나로 이루어진 산입니다. 그 바위 전면에는 남북전쟁의 영웅인 세 명의 모습이 새겨져 있습니다.

The largest high relief sculpture in the world, the Confederate Memorial Carving, depicts three Confederate heroes of the Civil War, President Jefferson Davis and Generals Robert E. Lee and Thomas J. "Stonewall" Jackson.
from http://www.stonemountainpark.com/Activities/History-Nature/Confederate-Memorial-Carving

밤에는 이곳에서 레이져 쇼를 합니다.

2011-12-22_15-29-17_98 copy.jpg

바위산 꼭대기 까지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갈 수도 있고 걸어서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걷는 걸 싫어하는 세 남자 때문에 걸어서 올라가지 못한것이 아쉽습니다.

이때는 겨울에 갔을 때입니다. 날이 좋지 않아서 잔뜩 구름과 안개가 낀 것이 제게는 새한도를 연상시키는 사진입니다.
바위 위에도 소나무는 자라더군요.

날씨 좋은 날이나 여름에 정상에 올라가면 주변 경치가 360 도로 탁 트여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2011-12-22_13-32-06_772.jpg

이곳에는 SkyHike 가 있어서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합니다. 이때는 여름에 갔을 때였네요.

0808141148.jpg

0808141131.jpg

Duck Boat 타고 꽥꽥 불면서 호수 한바퀴 도는 것도 신나구요.
아이들과 미니골프도 즐길 수 있고 Farmyard 에서 동물들도 만져볼수 있고요. 4-D 영화관도 있구요.
한마디로 종합 유원지라고나 할까요.

호텔, 캠프장 같은 숙박 시설도 있고 호수 건너에는 멋있는 골프장도 있더군요. 차로 드라이브도 할 수 있고 길따라 조깅 코스도 있구요.

또한 겨울에는 플로리다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눈썰매장이 있습니다. ㅎㅎ

애틀란타에 사시는 한인 분들이 부러워요 ㅠㅠ
참, 한인 타운은 애틀란타에서 북동쪽으로 30 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Duluth 라는 곳에 가시면 큰 한인마켓도 있구요, mall 에 한국 음식점이며 상점들이 다 한국어 간판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한국과 다를 것이 없어요^^

저의 조지아 애틀란타 여행기는 이것으로 마칠까 합니다. 관심가져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지난 이야기

나의 여행 - 조지아 애틀란타 여행하기 1.
나의 여행 - 조지아 애틀란타 여행하기 2.
나의 여행 - 조지아 애틀란타 여행하기 3.

floridasnalcaligra.jpeg

Sort:  


마지막이군요
거꾸로 읽어 볼랍니다 ^^
휴일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floridasnai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 굉장히 멋있는 곳 이네요.. 아들 두놈이라 저런 액티비티 있은 장소를
아주 좋아하는 편인데.. 후~ 좋은 곳입니다 . 구경 잘 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저희도 아들 두 놈이라 아주 좋아했어요 ㅎㅎ

아 네 그러시군요.. 남자아이들이라 바람 잘 날이 없습니다 ㅋㅋ

정말한번꼭가보고싶네용ㅎㅎ
부럽습니당ㅠㅠ
즐거운여행되세용😊

누구와 같이 여행하는가도 중요하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라면 어디라도~~

구경 잘하고 갑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가고 싶은 곳 입니다~^^

네, 함께하는 게 더 재미있죠~

가보고 싶네요~ 재미 있을꺼 같아여~ 행복한 여행 되세여~

예전에 몇번 갔던 곳인데 또 가고 싶네요 ㅎㅎ

글 잘 보고 갑니다. 함께 여행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신 것 같네요. :)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저바위 진짜 멋지네요

네, 통바위요 ㅋㅋ

바위가 굉장히 웅장해 보여요.~
액티비티한 여행을하기 좋은 곳인것
같아 보입니다. ^^

네, 큰 바위 하나 전체가 산이예요.

좋은 곳이네요~~
아이들 넘치는 기운 빼기에도 좋겠어요~~ㅎㅎ

아이들 넘치는 기운 빼기 전에 어른들이 먼저 녹초가 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792.18
ETH 2695.80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