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조지아 아틀란타 여행하기 3.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tra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나의 여행 - 조지아 애틀란타 여행하기 1.
나의 여행 - 조지아 애틀란타 여행하기 2.

저는 여행을 가면 먼저 그 도시의 뮤지움부터 검색을 하는데요, 각 도시마다 Art Museum, History Museum, Natural History Museum, Childrens Museum, Science Museium 등 등 종류도 아주 많습니다.


애틀란타에서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이 High Museum of Art입니다.

Screen Shot 2017-08-10 at 12.37.08 PM.png
picture from https://www.high.org/collection-areas/

1,500 점이 넘는 작품들을 7 개의 분야로 나누어 전시하고 있습니다.
기념품 점에도 독특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미술관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 꼭 가보셨으면 합니다.


다음 소개해 드리는 곳은 Atlanta History Center 입니다.

Screen Shot 2017-08-10 at 12.47.00 PM.png

미국의 역사를 보여주는 곳입니다.

성인 1일 입장관 $21.50 에 Atlanta History Museum, the 1860s era Smith Family Farm property, the 1928 Swan House mansion 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티켓으로 9일 안에 Midtown Campus 와 the Margaret Mitchell House 에도 방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은 Atlanta History Museum 을 돌아보고, 1928년 지어진 스완 하우스 맨션이라는 옛날 대저택을 가이드와 함께 구경하였습니다. 옛날에도 부자는 있었더군요 ㅎㅎ 또 그 앞에는 1860년대 스미스 가족의 농장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1860년대 미국 시골 마을에 방문을 한 것처럼 그대로 꾸며놓았습니다. 아이들이 미국의 역사를 체험하기에 참 좋더군요.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Centennial Olympic Park 입니다.
1996년, 올림픽 100주년이 되던 해에 올림픽이 이 곳 애틀란타에서 열렸었구요, 이때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어진 공원입니다.
Georgis Aquarium 과 CNN Center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creen Shot 2017-08-10 at 1.26.04 PM.png
picture from https://www.gwcca.org/park/

야외 콘서트 등 많은 행사가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여름에 분수를 아주 즐겼습니다.
Screen Shot 2017-08-10 at 1.27.57 PM.png
picture from https://www.gwcca.org/park/

홈페이지에 이런 안내가 있습니다. 요새같이 더운 여름철에는 바닥에서 솟아오르는 분수가 있는데요, 완전히 아이들의 놀이터입니다. 저희 아이들도 어릴 적에 엄청 재미있게 놀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사진은 CNN center 옆에 위치한 호텔에 머물면서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Centennial Park 일부와 Georgia Aquarium 건물 , 그리고 멀리 애틀란다 다운타운의 놓은 건물들이 보입니다. 이때는 겨울이었기 때문에 분위기 있게 보이네요 ㅎㅎ

0811023859278270.jpg


다음 편엔 마지막으로 Stone Mountain 과 다른 곳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지난글 보기

나의 여행 - 조지아 애틀란타 여행하기 1.

나의 여행 - 조지아 애틀란타 여행하기 2.

floridasnalcaligra.jpeg

Sort:  

저도 오랫동안 여행을 했지만 애틀랜타는 아직 안가봤네요! 한번 꼭 가보고싶어요. 매번 산으로 자연으로 여행만 다녔지 이렇게 미술관은 가본적이 파리에서밖에 없는 것같아요. :-) 다음에 여행갈때 아주 좋은 참고사항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아참! 그리고 저는 가입한지 얼마 안된 뉴비에요! 세계여행이야기를 앞으로 연재할 예정인데! 앞으로 자주 이야기 나누며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지금 블로그 가보겠습니다~

애틀랜타 하면 예전 방송에서 크라운제이가 맨날 A타운 A!! 이러면서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좋은글 잘보고 가여

ㅎㅎ A 타운은 저도 처음 들어보네요, 사실 그곳에 한인타운이 크죠^^

우왕 오늘도 아틀란타 글! 잘 읽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sunnnside 님이 아이디어를 주셔서 올린 글이예요, 좋은 여행 되세요~

참 구경하기 좋은 곳이 많은 나라 입니다.. 보면 볼수록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언제 가보려나~~ 스팀이 팍팍 올라야 되지
않을까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미국은 50개 주가 다 다른 나라처럼 특성이 있는 거 같아요. 저도 이 50개주를 다 여행해보는 게 목표랍니다. ㅎㅎ

아 네 ㅎㅎ 정말 큰 나라라 ㅋㅋ

멋지네요~ 저도 언젠간 저곳에...^^

네, 나중에 미국에서 스팀 밋업 할 수도 있겠죠? ㅎㅎ

에궁 부러워라~
국내에 있는 미술관이라도 자주 가 보고 싶네요
현실이~~~

직접 그림도 그리시면서요~^^ 전 미술에 완전 재주가 없어서 ㅠㅠ

와 멋있습니다.
해박한 지식은 없으나, 박물관과 미술관가는 것을 참 좋아합니다.
작품자체를 느껴보고, 주변사람과 나누는 것을 즐기는데요.
애틀란타의 뮤지엄을 가본다는 생각만으로도 즐겁네요 ㅎㅎ
올려주신 링크라도 타서 구경 좀 해봐야겠습니다.

저도 미술에 대해 무지한 사람이지만 ㅎㅎ 그냥 그림 보고만 있는 것도 좋아요 ㅎㅎ

여행에는 뮤지엄이 빠질 수 없죠. ^^ 웹사이트 들어가 보니 다양한 정보가 많네요. 올림픽 공원 꽤 커 보이네요.^^ 분수 보기만 해도 시원했을것 같고요. ^^ 저도 덕분에 아틀란타 여행한 기분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596.26
ETH 2701.49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