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일본] 센다이의 우설구이와 반핵메세지

in #kr-travel6 years ago

우설에 처음에는 약간 거부감이 있는데 먹으면 또 먹게 되지요.
저도 어릴 적에 우연하게 접하게 되었던지라~ ㅎㅎㅎ
일본 노래방에 일본 친구들과 가본 적이 있는데 저렇게까지 놀진 못했어요. 다들 아르바이트가 있어서... 아르바이트가 있었던 것이 다행이었군요. 체력고갈~ ㅎㅎㅎ

일본 애니메이션을 접할 때 간혹 알게 모르게 그 안에 숨겨진 메시지를 모르고 보게 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피해자 코스프레 메시지요. ^^;

Sort:  

그렇죠 뭐든 선입견이 문제인것같아요^^ 먹어보면 맛나는데말이죠

노래방은 정말 힘들었답니다ㅜ 자고싶은데 지치지도않는 체력들이란ㅠ 그러고도 쌩쌩하던데...

피해자 코스프레는 일본문화 전반에 깔려있습니다. 악당에 대해서도 원래 좋은녀석이었어 같은 표현을 쓰는걸 보면요ㅎ

아... 그것까지는 미처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악당도 원래는 좋은 녀석이었다. 그러고보니 그런 부분이 있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