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콩 여행의 추억 #2

in #kr-travel7 years ago

홍콩(Hong Kong) 여행의 추억 2

둘 째날이 되었습니다. 아침을 간단히 호텔 근처 작은 식당에서 먹고, 당시 여자친구였던 와이프와 오늘은 스탠리로 GoGO를 외치며, 우선 호텔 근처 시장을 구경해 봅니다.

무슨 일인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평상시 모습이었을까요^^

HK_2day_0.png

늘 여행을 가면 그 지역의 시장을 가보면서 현지인들이 사는 모습을 보곤 하는데, 이때부터 시작하지 않았나 싶네요.

스탠리로 가기 위해 이동 합니다~

홍콩 섬 남쪽 연안의 예스러운 스탠리 마을에 위치한 스탠리 마켓은 현지인, 홍콩 거주 외국인, 여행자들에게 모두 사랑받는다. 스탠리 마켓이 사랑받는 이유는, 브랜드 의류(빅 사이즈도 구매 가능), 액세서리, 보석류, 홈 퍼니싱, 기념품, 장식품, 오리엔탈 스타일 장신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적절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풍경 또한 멋지기 때문이다.
<출처 : 디스커버홍콩>

스탠리에 도착했습니다!
스탠리_3.JPG

먼저, 스탠리 마켓을 구경 합니다.

HK_2day_6.png

스탠리를 구경하는 중 저 멀리 멋지게 지어진 저택 한 채가 보여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HK_2day_4.png

식민지 시대의 건축물인 Murray House 라고 하네요.

스탠리 어촌마을에서 흥미로운 곳 중 하나는 바로 머레이 하우스이다. 160년 역사를 자랑하는 식민지 시대 건축물은 센트럴의 본래 있던 장소에서 해체된 후 스탠리 마켓 워트프런트로 옮겨져 재건되었다. 홍콩 섬의 남쪽에 위치한 그림같은 마을은 미식가들을 위한 핫스팟으로 점점 입소문이 나고 있으며 특히 식도락가들 사이에서 머레이하우스의 일층에 위치한 레스토랑들이 인기가 많다.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다.
<출처 : 디스커버 홍콩>

HK_2day_3.png

Murray House 에서 바라본 스탠리 풍경 입니다. 스탠리가 한 눈에 내려다 보였습니다.

스탠리_풍경_수정됨.JPG

한참 구경하다가, 배가 고파져서 스탠리에 있는 딤섬 집에 들러 간단하게 딤섬을 맛보았습니다.

딤섬_2.JPG

이렇게 스탠리 구경을 짧게 마치고, 다시 홍콩 도심으로 돌아 갑니다~
와이프가 트램 타는걸 좋아해서 트램을 타면서 홍콩 시내 곳곳을 돌아다니다가 둘 째날을 마무리 했습니다^^

HK_2day_5.png

Sort:  

This post received a 31%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ferozah!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ferozah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1%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홍콩도 잘 봤네요. 세계 여행은 스티밋 에서 ^^
anigif.gif

이렇게 자주 찾아와 주시니 정말 감사드려요! 다음 한 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잘 보고 갑니다. 이번주 지원 마지막 응원입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1주)

한 주 동안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뉴비에게 큰 힘을 주셨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홍콩은 늘 심천 출장갈때 먼 발치에서만 봤던 기억이 나네요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 보팅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우 감사드립니다! 저는 심천을 한 번도 가보지 못했네요!
홍콩도 언제 한 번 시간 내셔서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잘봤습니다^^!
여행이 최고인 것 같아요!

저도 여행기 잘 보고 있습니다^^ 여행이 진짜 좋은거 같아요

2편 먼저 보고 1편 보고 왔어요 ㅎㅎ 지난 봄 저도 홍콩에 다녀왓거든요^^ 2편에서 가신 곳은 저는 가보지 않았던 곳이라 읽으며 더 재밌었습니다:)

오우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처음 가봤는데 재밌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44.61
ETH 2640.3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