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너무나 당연해서 눈에 많이 담지 못했던 하지만 아름다웠던 파리 에펠탑 (Eiffel Tower, Paris)

in #kr-travel6 years ago

런던에서 파리로 가는 유로스타에 탑승 했을 때는 파리에서 어디 어디를 갈지 세세하게 계획을 세우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파리에 발을 내딛는 순간부터 그 계획들을 차근차근 실행에 나가고 있었죠.

하지만, 앞선 포스팅에서도 언급을 했듯이 길을 한 번 잃고 또다른 파리의 아름다움과 매력이 넘치는 곳들을 정처 없이 돌아다니다보니 그 계획들은 머리 속에서 모두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아름다움을 곳곳에서 전해주는 파리의 매력 덕에 누구나 가장 먼저 발걸음을 향했을 '에펠탑'을 파리 여행 끝자락에서야 아주 잠깐 만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심지어 주간에는 만나지도 못하고 화려한 빛을 뿜어내는 늦은 밤 시간에 그 아름다운 자태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잠깐만 본다고 에펠탑의 아름다움마저 반감 될 순 없죠.



파리는 정말 신기한 도시 같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이고 이미 알려진 관광지가 정말 많지만 발걸음을 옮기는 곳마다 곳곳에서 여행자들 각각의 눈을 사로잡는 새로운 매력이 터져나오죠.

그래서 에펠탑을 보는 일마저 뒷전으로 만들어 버리는 듯 합니다.


너무나 흔해빠진 에펠탑 사진이지만 그래도 올리지 않으면 파리 여행 사진으로서 부족함이 느껴질 듯 하여 공유해봅니다 :)



감사합니다.


Sort:  

파리여행 하면 에펠탑이죠ㅎㅎㅎ^^

그쵸^^ 빠질 수가 없죠 :)

흔해빠진 에펠탑은 참으로 아름답답니다^^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장소가 곧 명소인거 같아요 :)

흔해빠진 에펠탑 사진이라뇨~~
felixsuh님 사진은 살아있는듯 금방 그곳으로 데려다주는 힘이 있답니다~
오늘도 저녁에 유람선 타며 에펠탑 보던 때로 돌아간듯.. 시간여행하고 왔네요~
감사합니다~^^

항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갑자기 바토무슈 타던 늦은 밤이 생각나네요:)
감사합니다!

밤에 바토무슈 타며 봤던 파리 야경과 에펠탑은 정말 아름다웠죠 그 시간이 그립네요 사진보니^^

파리는 언제 봐도 질리지 않고 또 그리워지는거 같아요ㅠㅠ

너무나 익숙하지만 실제로 보면 또 낯설게 다가오는 에펠탑ㅡ

막상 앞에서 보면 그간 알고 있던 이미지와는 다르게 다가오긴 하죠^^

전혀 흔해빠진 사진이 아니세요!ㅎㅎ너무이쁘게
에펠탑을 담으셨어요~덕분에 오늘도 멋진 사진 잘 감상하고
가네요~

제가 예쁘게 담았다기 보다는 에펠탑이 예쁘게 카메라 속으로 들어온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파리에서 에펠탑 빼면 서운하죠! 그만큼 이쁘자나요? ㅎㅎ

그렇죠 막상 빠질 수 없는 랜드마크죠^^!

와 야경이 이렇게 쨍하니 예쁘게 담기다닛
에펠탑 넘 이쁘네요

저날 신기하게도 야간에 사진이 정말 잘 찍혔어요^^ 더 담을걸 하는 후회가ㅠㅠ

파리가 굉장한 계획도시인데 그게 요즘에 들어서 보면 굉장히 재미나고 볼거리 많은 곳 같아요 에펠탑은 필수중에 필수가 된거 깉습니다

파리 지도를 보거나 높은 곳에 가서 보면 구역 나눠진거나 관광지 코스가 정말 그런 느낌이 들더라고요 :)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보팅합니다.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09.84
ETH 2659.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