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대 잉카제국의 수도, 현재는 Trip Advisor 최고 인기 여행지 | 페루의 꽃 쿠스코

in #kr-travel7 years ago

@springfield님은 여행 중이신가 보네요^^~
참 아름다운 나이예요~~
여행은 그저 사업차 다녀 본 것 외에는 쉼을 얻는 여행을 많이 해보질 못했네요 ㅎ 이곳도 지붕이 기와네요? 신기해요~
숙소로 가는 돌계단은 우리나라 달동네 오르는 길 같기도 하고, 사람들은 참 순박해 보이네요~~ 늘~~ 행복한 여행이길 원해요~~~^^

Sort:  

에스더님 :-) 저는 어쩐지 항상 여행중인 것 같아요. 손에 쥔 것이 없으니 좀 더 자유로운 것 같습니다. 물론 쥔 게 많아서 자유로운 사람들과 여행의 질이 다를 수도 있지만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