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니 팔아먹으러 간다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한참 쫑알쫑알 이쁠때네요. 뭘 해도 이쁘죠! ㅎㅎㅎㅎㅎ
우리 애 둘도 한국말 잘 못해요. 어디 내 놓기 부끄럽죠. 글쓰기는 완전 못하고요. 그래도 집에서 꾸준하게 한국말을 쓰도록 했더니 한국말 자체에 대한 불편함은 없는 듯해요. 그래도 지들은 영어가 훨씬 편하죠. 가끔 주변에 엄마는 한국말로 말하고 아이는 영어로 대답하는 걸 보면 신기하긴 하대요. ㅋㅋㅋ 우리집은 엄마가 영어를 못해서 못 알아들음 ㅋㅋㅋㅋ

Sort:  

거기서도 그렇군요ㅜ 토요일마다 한글학교에 보내서 쓰고 읽기는 하는데 읽으면서 무슨 말인지 몰라요ㅜㅜㅜ 걱정이 많이 되는데ㅜㅜ 이뻐서 그냥 넘어가요. 맞아요 한참 쫑알쫑알 너무너무 이쁘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