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음...! 어디가서 유재석님을 보면 "오오 유재석이다!"하고 친구한테 "나 어디어디에서 유재석 봤다?ㅋㅋㅋ"하잖아요? 엄청 아름답게 생기고 그런게 아닌데도 쌓아올린 명성와 역사같은게 있으니 신기하고 더 보게되는, 저한테는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 유재석이 누군지 모르거나 별로 좋아하지않는 사람은 유재석 옆자리에 앉아도 아무런 감흥이 없겠구요 ㅎㅎ 유명한 작품이든 유명하지않은 작품이든 제 마음에 쏙 드는 작품들은 따로있는 것같아요. 이거 정말 획기적이다! 이건 정말 어떠한 느낌을 잘 전달한다. 이런거요 ㅎㅎ 저는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작품들을 좋아해요ㅎㅎ 그런 감정들은 보는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테구요. 음.. 저의 경우는 이렇습니다!^^

너무 정성스럽고 성의있는.답변에.감사드려요!!!^^

예술의 대한 문외한인 저로써 너무 적절한 설명이였습니다!!!

감동감동!!^^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34.21
ETH 2464.4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