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가족들과 미국 동부, 캐나다 로드트립. 몬트리올의 또 다른 공원, SIX FLAGS의 놀이공원 'LA RONDE'의 롤러코스터를 소개합니다!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외국 여행에서 특이한 경험을 많이 하시는군요. 롤러코스트에서 토하는 사람 한국에서도 보기 힘든데... 몬트리올에서 ㅋㅋ 지난번에는 두피에 벌레도 매달아 오시고... ㅎ

Sort:  

ㅋㅋㅋㅋ제가 생각해도 토한 사람보는건 장난처럼 이야기만 해봣지 실제로 본게 처음이라 그분께는 죄송하지만 신기(?) 했어요 ㅋㅋㅋㅋ 잡기억력이 좋은게 경험많은 걸로 포장되기도 한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에피소드가 풍부하죠. 항상 이야기를 가지고 있고, 쉽게 다른 사람의 경험을 공감하더군요. 여행은 다양한 것을 느낄 수 있으니까...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즐겁더군요. 굿나잇~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179.48
ETH 2261.1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