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비수기에 떠난 홍콩 여행, 갑자기 홍콩 디즈니랜드!

in #kr-travel6 years ago

저도 대학합격 통지서 받을때 홍콩 바로 옆 심천에 놀러가 있었어서

통지서 받은 그 날 바로 홍콩 디즈니랜드 놀러갔었는데요!

추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사진들 다 아기자기 하고 예쁘지만..

푸우 엉덩이 사진이 특히 인상적이네요!! ㅋㅋㅋ

Sort:  

우와!! 마침홍콩에 놀러가신건가요 아님 홍콩에 사시는 건가요?! 날씨가 좋으니 사진도 너무 잘나왔어요 ㅋㅋ
푸우는 허둥지둥 퍼레이드를 따라가다보니 앞은 못보고 궁둥이만 보게됐네요..

중국에서 7년간 유학했었는데 입시 마치자마자 결과 나올때까지 여기저기 여행중이었습니다!! ㅎㅎ

우연히 합격 통지서 받을 때 홍콩이었어서 놀러갔었던 기억이 뚜렷하네요~

덕분에 그날 기억이 더 아름답게 포장된 감도 있는것 같아요!

그건그렇고.. 사진 다시 봐도 푸우 궁둥이가 너무 귀엽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