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도] 일본인들이 무서워하는 타지마할(Taj Mahal)로 유명한 도시 : 아그라(Agra)

in #kr-travel6 years ago

인도 여행은 아직 도전을 못해봤지만, 음식 걱정이 정말 제일 크네요. ㅠㅠㅠ 타지마할에 삼각대를 가지고 갈 수 없다는 정보도 르바고님을 통해 처음 알았어요-!!!! 다음에 갈 때 꼭 주의해서 가야겠네요ㅎㅎㅎㅎㅎㅎ

한국인 관광객들이 가게 주인이랑 친해져서 메뉴를 적어주었나봐요. :-) 대만에 갔을 때도 시골에 있는 국수집에 귀여운 글씨로 한국어가 적혀있더라고요 ㅎㅎㅎㅎ 이런 거 참 좋아요. :-) 뭄바이 여행기도 기다리겠습니당!!!!

Sort:  

음식이 맞지 않으면 어려울 수도 있는 그런 여행지입니다. 삼각대가 위험한 흉기가 되기 때문에 그런 것 같지는 않고, 워낙 많은 관광객이 오고, 삼각대를 세워 사진을 찍다보면 그 인원들을 다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대만에도 가셨군요!! 저는 대만에는 가보고 싶긴 했는데, 가보지는 못했어요. ㅠ
언젠가 꼭 가보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