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트래블로그 #2. 함께 런던으로 떠나요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ellomedley입니다^^

런던여행기 2탄을 좀 풀어볼까 해요ㅎㅎ

1편을 작성한 후에 금방 돌아오겠다고 다짐했지만.. 이제야 쓰게 되었네요.

영국 런던!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것들이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 편에서는 뮤지컬, 노팅힐, 러쉬 쇼핑 그리구 영드 셜록홈즈의 장소인 그곳!!을 보여드릴게요~~

< Musical 'Wicked' at Piccadilly Circus >

뉴욕에 브로드웨이가 있다면, 런던에는 피카딜리 서커스가 있죠!!!
대형 뮤지컬 공연을 상영하는 거리로 두 곳이 TOP 2를 달리고 있는데 저는 피카딜리에서 '위키드' 작품을 보게 되었어요. 사실,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는 런던에 있는 원형 광장을 뜻하는 말인데 워낙 뮤지컬 공연장이 많이 들어서다 보니 이 거리가 '뮤지컬 거리'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이 극장은 The Apollo Victoria Theatre 로 위키드만 상영하는 전용 극장이에요.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 동화를 각색한 뮤지컬인데요, 진짜 신나요ㅋㅋ
제가 작품 선택할 때 레미제라블, 맘마미아 등 몇 개의 옵션이 있었지만 이걸 선택한 이유는 영어를 잘 못 알아들으시는 사람들도 그냥 즐길 수 있거든요ㅋㅋ 작품이 재밌고 좀 쉬워요(?)ㅎㅎ

노래는 다 좋지만, 그 중에서도 'popular' 가 제일 유명해요ㅎㅎ 한 번 들어보세요~ 신나요ㅋㅋ

< Notting Hill >

휴 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가 주연한 영화 '노팅힐'로 더 유명세를 탄 동네에요.

저희가 여기 놀러 간 날이 원래 노팅힐에서 열리는 마켓도 닫은 날이었고 날씨가 넘 구려서ㅠ_ㅠ

건진 거라고는 이 사진들 뿐이에요ㅎㅎ

< Sherlock Holmes BBC >

영국 드라마 '셜록 홈즈'를 본 스티미언들이 많으실텐데요!
셜록 역을 맡은 베네딕트 컴버배치(Benedict Cumberbatch)의 극 중 집이 여기 2층이에요!!ㅎㅎ

스피디스 샌드위치 바 앤 카페 ! (사진은 같이 간 친한동생ㅋㅋ)

집 주인인 할머니께서 아랫층에 사는 설정이죠ㅎㅎ

지금부터 사진으로 찍은 설정샷~ 보여드릴게요ㅋㅋㅋ

안보신 분들은 킬링타임이 필요할 때 셜록 보는 걸 추천합니당~
맛보기로 유튜브 링크 걸어봤어요ㅎㅎ

극 중에서 배우들이 다 영국식 발음을 굉장히 빨리 구사하지만.... 그래도 재밌어요~

< Lush Spa >

마지막으로 Lush Oxford Street 매장에서 찍은 사진들이에요ㅎㅎ
영국에 있는 러쉬 매장 중 여기 매장이 제일 크다고 하네요!

소호(Soho) 지역과 가깝구요, 옥스포드 서커스(Oxford Circus Station) 역에서는 정말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KakaoTalk_20180325_015511061.jpg

오늘은 여기까지~ 그럼 다음 편에서 만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I love musicals. I haven't seen Wicked though.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음 영국은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잉글랜드, 웨일즈
전부 구석구석 다녀보고 싶습니다.ㅠㅠ

스팀 오르면 일 때려치고 영국으로 가야할거 같아요 ㅎㅎㅎ

너무 좋은 벨로짱 포스팅이라 또 풀봇 때리고 갑니다~

꺄아 대박!!!!!!! ㅎㅎㅎㅎ
저는 아일랜드 진짜 가보고 싶어요ㅎㅎ
스팀 오르면 그쪽동네에서 우리 스팀멤버들 밋업해요~ㅋㅋㅋ

스팀 100달라 가면 벨로님 더블린 왕복티켓 쏘겟습니다 ㅎㅎㅎ

기네스 맥주 먹으러 더블린 가즈아~~~

대박!!!!!!!! 올해 스팀 100달러 가즈아~~~~~~!!!!!!!!😍😍😍

ㅎㅎㅎ
가즈앗 가즈앗!!!
@bellomedley 님 같은 롱다리 미녀가
스팀질 하면 스티미언 쭉쭉 늘어날거 같습니다
ㅎㅎㅎ

헐..... 나 숏다리인데 어떠카지....ㅠㅠㅋㅋ

ㅎㅎㅎ

스팀 100달라 가즈앗~!!!
더블린 가즈앗~!!!
교황청도 가즈앗~~!!

떠나고 싶어지네요^^

런던을 갔다오셨구나~ ㅎㅎ
북런던에서 손흥민은 혹시 못보셨나요?
저도 만약 런던에 갈 수 있다면~
꼭, 토트넘 경기 직관을 해보고 싶네요~ ㅎㅎ

멋져요 영화속 장면들같아요 ㅎㅎ

제가 포토벨로 마켓 간 날씨랑 비슷하군요 ㅋㅋ

https://steemit.com/kr/@munhwan/2-portobello-market

작가님이 댓글을 달아주시다니~!ㅎㅎ
저도 여름에 또 가고 싶어요ㅋㅋ 날씨 별로였어도 사진 색감 너무 예쁘게 잘 찍으셨어요ㅋㅋ
엽서랑 아기자기한 골동품 파는 가게들 저도 쭉 둘러봤는데ㅎㅎㅎ

다음주에 런던으로 가는데 기대됩니다 :)

꺅! 아이디가 007의 제임스본드가 생각나요ㅋㅋㅋ 스코틀랜드에
계시는군요>_<

네 :) 거의 7년만에 런던에 가보네요! ㅎㅎ

못가보았지만 좋은 사진보고 가본듯한 착각중이에요. ^^

kr-travel 태그 화이팅!
풀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또 금방 돌아올게요 kr-travel 과 함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