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도] 캘커타(Kolkata) 도미노 피자에서 알게 된 인도의 Service Tax (feat. 생각보다 깨끗한 콜카타?!)

in #kr-travel6 years ago

하나. 오~ 드디어 캘커타군요.^^/
언젠가 TV에서 본 여행프로그램에서 '까쿠따~'라고 발음하던게 생각이 나네요. ^^;
그러고보니 노래중에도 [캘커타]라는 제목의 노래가 있었던 것 같아요.
꽤 신나는 리듬의 곡이었는데.

둘. 음.. 라크슈미? 라크슈미라기에는 눈썹이 일자인 것 같아서 아닌 것 같기도..ㅜㅠ
인도는 신이 너무 많아요. ㅜㅠ

셋.히말라야 제품은 완소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
정말 별의 별 제품이 다 있더라구요.

Sort:  

캘커타입니다 ㅎㅎㅎ
까꾸타라고 부르기도 하는군요 ㅎㅎㅎ 아 맞아요 라크슈미 라고 했던 것 같은데요 ㅎㅎㅎㅎ 인도 사람들이 워낙 신들을 많이 만드니깐요 ㅎㅎㅎ

히말라야 목캔디도 정말 좋아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88.02
ETH 2632.7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