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항공마일리지] 혜자 마일리지 프로그램(이었던) 한붓그리기

in #kr-travel6 years ago

어마어마한 혜택이라 없어졌나보네요
저는 유명한 삼포적금을 들어만(?) 봤습니다
주로 저가항공을 탔더니 마일리지 활용은 잘 못 해봤고요 ㅎㅎ

Sort:  

가끔은 뭐가 더 알뜰한 소비인지 모르겠어요. 항공사 마일리지로 상용고객이 되고 마일리지로 탑승하느냐~ 가성비 좋은 저가항공을 타느냐~ 고민이지요~ (전 상용고객에 더 무게를 둡니다)

년 3회 이상 해외여행을 다닌다면 상용고객에 한 표입니다

전 무조건 상용고객! 물론 1년에 한번정도 나가면 굳이.. 필요는 없을거같아요 ㅎㅎ

한 번 마일리지 세계로 오심이? ㅎㅎ 저는 쌍 스팀입니다(스카이팀 , 스팀잇)

쌍스팀 ㅋㅋ이시군요
저도 상용고객 방향으로 가야겠지요... 연 2회 못해도 1회는 가니까요
저가항공 찾는 것도 일이고 삼포적금은 귀찮다는 이유로 미뤄왔었는데 ... 이제 정말 해야될때인가봐요 ㅋㅋ

연 2회만 하셔도 사실상 상용고객에 한 표입니다. 처음에는 비용이 조금 들지 모르지만 한 번 달고나면 오히려 편한 경우가 더 많더라구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1.79
ETH 3068.4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