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ing my bag - 가방싸기(세번째 한달살기!)

in #kr-travel6 years ago

CBD5DF07-438A-40DE-B414-666ABD1DF215.jpeg

  1. 이번에는 패드가 아닌 물감으로 한번 그려봤어요:>
    요근래 패드로만 그렸더니 물감으로 하는 게 어색하더라구요!ㅋㅋ
    패드로 그리면 삐져나가는 것들도 다 수정되고 번짐도 조절할 수 있지만 실제로 그리면 그렇게 되지 않아서 원하는 데로 그림이 잘 나오지 않을 때가 있어요~ㅎㅎ
    하지만 반대로 내가 생각한 것보다 번짐이 멋지게 되어서 맘에 들때도 있지요:>
    수채화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이번 그림은 번짐이 생각보다 많이 번져서 얼굴이 벌개졌네요;ㅎㅎㅎ

  2. 날이 봄이 아니라 초여름이 되었네요~
    요근래 날도 좋은데 미세먼지 때문에 나가지도 못하고 실내만 돌아다녔는데 어제 비가 시원하게 와서 하늘이 깨끗해져서 다행인것 같아요^^
    이번 주말에 벗꽃 축제하는 곳들이 많던 데 어제 비오고 오늘 해가 쨍쨍하니 만발했을 것 같아서 한번 가볼려고 해요:>ㅎㅎㅎ
    사람많은 곳은 별로 안 좋아해서 사실 벗꽃 축제 장이 아닌 가는 길에 있는 벗꽃길로 갈려구요~
    모두 사람이 많지 않은 자신들만의 꽃놀이 포인트가 있으시죠?ㅋㅋ

  3. 그리고 이번에 세번째 한달살기를 다시 정했습니다:>ㅎㅎㅎㅎㅎ
    이번 한달 살기는 발리처럼 한군데에 오래 머물지는 못하고 일주일 정도 단위로 이곳 저곳을 옮겨다닐 예정이라 일정이 엄청 빡빡해졌어요:{
    사실 한달을 꽉 채우지는 못하고 한 보름정도 일정인데 한달 단위로 렌트해야 숙소가 저렴한데 이번 여행은 저렴한 숙소가 힘들어져서 아껴서 지내야겠어요~
    그래도 또 여행을 나가게 되어 설레이는 마음입니다~ 지난번 발리와 다르게 가져가야하는 짐도 많이 생기고 중간에 일정들도 많아서 우여곡절이 많을 것 같지만 그래도 나간다고 좋네요~ㅎㅎㅎ

6D0C7138-4A1B-4F6A-9748-DB24D664C453.jpeg
57D4135F-F01C-4D73-9D21-621B1180822B.jpeg

  1. 저도 요새 유행한다는 숫자쓰기를 한번 써보고 싶어서 써봤습니다~ㅋㅋ
    요새는 갑자기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글을 조리있게 잘 쓰는 성격이 아니고 내가 생각한 것들을 간단하게 적는 걸 좋아했는데 사람의 성향같은 것들이 나이가 들면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ㅎㅎㅎ
Sort: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4월 가보즈아!!>ㅁ<!!

오우, 여행! 즐겁게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전 수채화가 참 어려운 거 같아요. (그래 봤자 고등학교 이후로 그려본 적은 없지만..) 제가 그리면 지멋대로(?) 물감이 번져서 참 안 예뻐 보이더라고요. -_-;;

ㅎㅎㅎ가끔은 지멋대로 번지는 느낌이 좋기도 해요:> 저 번지는걸 자유자재로 할 수 있어야 능력자가 된다는데 너무 어려워요;;ㅋㅋ

이번에는 푸켓이신가요?! 아 저도 마구 기대됩니다๑′ᴗ‵๑

푸켓이랑 말레이시아도 갔다가 섬도 갔다가 일정이 다이나믹할 것 같아요:)ㅎㅎㅎ

물감 느낌이 참 좋습니다.
한달 살기 프로젝트 부럽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

푸켓 - 말레이시아 이번에는 요기조기 옮겨다시니는데 또 기대됩니다 ㅎㅎㅎ !!!

ㅎㅎ감사합니다~^^ ㅎㅎ저도 기대하고 있어요:)

또 여행 가시는 군요.^^ 부럽습니다~~ 저도 여행가고 싶은 마음만 굴뚝 같습니다.ㅋ

ㅎㅎ넵~ㅎㅎㅎ가까운 곳이라도 슝~가보세요~ㅎㅎㅎ

좋은 여행 되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koan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그리신 작품을 보고,, 어릴적 가지고 놀던 종이인형이 생각이 났어요. 정서 가득 번짐과 느낌이 충만해서 그런지 감성을 끌어내나봐요.
아참 여행을 자주 다니시나봐요. 어떨까 상상이 안되요. 갸우뚱하면서 생각을 하고 있어요. 나한테도 이런 일이 벌어질 수 있을까 하고요^^

ㅎㅎㅎ종이인형 저도 많이 가지고 놀았는네..옛날 생각이 나네요!ㅋㅋ 여행을 남편도 저도 좋아해서 꼬박꼬박 다니고 있어요:>ㅋㅋㅋ밀라노 가셔야죠~!ㅋㅋㅋ

저 스스로 밀라노 밀라노.. 세뇌하고 있어요~ 가즈아. 밀라노~~

한달살기 프로젝트 멋지네요. 일 년에 몇 번정도 결심하고 진행하시는지도 궁금하네요 ㅎ!

ㅎㅎ지금 발리만 두번 가보고 다른 나라는 처음이예요! 일년에 한번내지 두번정도 계획하고 가보고 있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329.64
ETH 3801.49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