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다낭에서 잘 놀고 왔어요😀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E0BF4E64-91B0-487F-BDDB-2BFD16918FC5.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저는 다낭 여행을 즐기고 현실로 돌아와 열심히 적응하고 있답니다. 잊어버리기 전에 간단히라도 메모해두려구요:)

호이안에서는 땀을 뻘뻘 흘리며 돌아다녔는데 한국은 오히려 선선한 날씨였다고 해서 날짜 한 번 잘못 잡았다 후회도 했지만, 그래도 호이안의 올드타운은 정말 아름답고 분위기 있었어요.

9D27A89C-4C71-47DD-BCB4-AD3BF430CAA3.jpeg

제 소원이 베트남에 가서 베트남 음식을 먹어보는 거였는데 이번에 매 끼니 원없이 먹었어요. 여기서 모닝글로리의 참맛이란 무엇인지 확실히 알게 되어서 기뻤어요!

42357E39-7EAB-4E83-8224-01D9229E2C18.jpeg

물가가 저렴한 베트남이라 맥주도 저렴해서 한 병에 1-2천원 선이라 삼시세끼 물 대신 맥주를 마셨구요 :)

F36144C4-B39F-4ECF-B519-2247339F88DF.jpeg

호텔 수영장이 바다와 맞닿은 듯이 보여서 정말 멋졌습니다. 이런 곳 처음 와봤거든요^^;;

여행 다녀와서 허무하기도 하지만 스팀잇에 쓸 거리들을 많이 남겨주기도 한 것 같아요. 차차 올려보겠습니다😀

Sort:  

다낭 어땠는지 궁금해요~
다낭과 마카오를 놓고 고민하다가 마카오로 정했었거든요(물론 태풍때문에 출발전 마카오비행기가 취소돼 여행은 못갔지만요 ㅎㅎㅎ)
다낭 후기 올려주세요~^^

흑 결국 마카오를 못가셨다니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다낭은 진짜 휴양지였어요~ 가서 삼시세끼 & 맥주 & 물놀이의 연속이었어요
차차 올려볼께요!!

아직 저녁을 안먹어서인지... 모닝글로리 엄청 먹고 싶어졌어요!!!!
호텔 수영장 끝내주네요 ㅎㅎ

모닝글로리가 그리 맛있는지 처음 알았지 뭐에요^^
호텔 수영장은 진짜 아침 저녁으로 갔어요 넘 좋아서요~

다녀오셨군요 ㅎㅎㅎ 태풍조심하세요agee00님^^

우부님도 태풍 조심하세요~~~~밖이 넘 수상하네요! :(

아주 좋습니다. 아지방님이 오시길 기다렸어요.
저도 와이프가 모닝글로리가 맛있다고 자랑자랑을 하였는데 어떤맛인가요?
증말 시금치같은 맛인가요?

이제 태풍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직접 영향권에 있어요 하핳

음...시금치 맛은 아니구여...뭐라 말하기가 어렵네요 제가 원래 표현이 약해서 ㅋㅋ 근데 진짜 한 번 먹으면 멈출수가 없어요 ㅠㅠㅠ 흰 쌀밥이랑 찰떡 궁합이랍니다 태풍 조심하세요~~~~

음음 한국식으로는 마땅히 설명할 음식이없구뇨? ㅎㅎ
태풍 문제없이 잘 지나갔습니다!!! 핳

다녀오셨군요^^
@agee00 님의 멋진 이야기 기대할게요^^
그리고 제가 잘 몰라서 그런데 모닝글로리가 뭐에요???? ㅎㅎㅎ
제가 아는 모닝글로리는 국내 문구브랜드 ㅎㅎㅎㅎ

모닝글로리가 뭐냐고 물어보셔서 저도 네이버에 검색해봤는데 뾰족한 답이 안나오네요^^; 초록색 채소인데 약간 시금치랑 비슷한 비주얼인데 볶아서 먹으니 그리 맛있을 수가 없더라구요~~

와!!! 아래 마지막 사진 정말 끝장나네요...!!!!
직접 찍으셨으면 저 풍겨을 직접 보셨을텐데 행복하셨겠어요...

저 다녀온지 2일 지났는데 지금도 저 풍경은 눈에 선해요~ 원래 물 안좋아하는데 진짜 밤낮으로 수영장 가서 담그고 있었어요 :)

앗 다낭 다녀오셨군요 :)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네네 휴양지 여행은 이번이 두 번째였는데
앞으로는 휴양지로만 갈 것 같은 느낌이에요:)

간만에 포스팅하시는군요^^
다낭여행 즐거우셨나봐요^^
기대해볼게요~~~ㅎㅎ

네네 이제부터 다시 달려볼께요! :)

네 종종 뵈요~~~^^

저도 모닝글로리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다낭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호텔도 자세히 알려주세요..ㅎㅎㅎ

호텔도 따로 포스팅할께요!
저 수영장 있는 호텔이 넘 맘에 들었어요~

자세한 여행기도 주세요!ㅋㅋ

네네 ~ 오늘부터 부지런히 올리겠음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