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은 역시 째야(?) 제맛이죠. 베트남 가즈아~!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혹시 고양이띠 요리사라는 드라마를 아시나요?

Olive_고양이띠_요리사.E01.161121.720p-NEXT.mp4_20171107_133513.251.png

베트남에서 식당을 하는 남자가 베트남에 놀러온 청순한 여성과먹방을 찍는 드라마인데
(저의 매우 주관적인 시각일 수 있습니다)

저는 저 드라마를 보고 베트남 현지에서 쌀국수와 반미를 먹는 저의 모습을 그려보며 베트남에 대한 로망을 키우고 있었습니다.

돌아와서, 다들 이번 설 어떻게 보내시나요?
저희 부부는 이번 설에 갑작스럽지만 운좋게 저희 여건에 갈 수 있는 베트남 티켓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인생 참 갑작스러운게 많네요...

저렴하게 표를 구할수 있는 기회를 얻어
눈딱감고 부모님들께 이번 설을 패스하겠다고(^^;)
말씀드린뒤 바로 계획을 잡았습니다.

20180208_144104.png

ㅎㅎㅎ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지금부터 베트남 가서 먹을 음식 20가지와
호텔에서 즐길것들, 나가서 즐길것들을 후딱후딱
정해보아야겠습니다.

베트남 여행 다녀오신분들 계신가요?
사실 스팀잇 여행 후기들이 일품이라 일단 여기다 베트남으로 검색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_^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맨 위의 사진 저작권 때문에 댓글남깁니다.

올리브채널 고양이띠 요리사 이 사진이 저작권에 문제가 생길 것 같네요.

염려 감사드립니다^_^

N사 블로그 최대 2 5 0 만원 벌기
블로그 매매, 임대 진행 해드립니다.
사업자 등록된 합법적 회사에서 직접 진행
문의 사항 카카오톡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syGVd5G

아 맛스럽습니다;;;; 먹고 싶어요...;

먹으러다녀오겠습니다...!

와우 급여행 ㅎㅎ 이번설은 베트남에서 보내시겠내요 ㅎㅎ 행복한시간 계획짤때 행복한거 같아요 ㅎ 어셉킴님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ㅎ

감사합니다. @wooboo님도 좋은 하루되세요~^^

하노이만 가봐서 ㅠㅠ 다낭 가보고싶은데 부럽습니다! 저는 설날에도 일해요. 게스트하우스는 연휴무휴! :)

아 게스트하우스는 오히려 이럴때가 바쁠지도모르겠네요... 고생이십니다ㅠㅠ

평창올림픽때문에 오시는 외국 손님들도 계시고.. 연휴에 잔소리 피해서 오시는 한국 손님들도 계시고. 뭐 저도 그 핑계로 친척들 잔소리 피하고 ^^ 나쁘지만은 않아요!

하노이에 오바마가 갔었던 분짜 흐엉리엔!! 맛난집이니께 꼭 가보셔요~~^^ 개인적으로 거기랑 Pho Thin이라는 쌀국수집이 최고였어요~!! >_<

앗 뭔가 오랜만에 뵙는것같은 기분...^_^
안그래도 티비보다가 얼핏 연예인들이 오바마가 갔던 집에서 분짜먹는 영상을 본적 있었는데 그건가봅니다. 추천감사드려요~!

베트남 좋네요~~!
즐겁게 휴양 보내시고 오세요~^^
자주 올게요 ㅎ 팔로우 누르고 갑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우와 베트남 저도 가보고 싶어요 ㅠㅠ

ㅜㅜ 지르시는겝니다..!!

부럽습니다.
명절에 해외 나가시는 분들 특히나.ㅠㅎ

그러기 좀 어려운 상황이신가보군요ㅠㅜ

푸켓 여행갈때 쌀국수 기대 했는데
향때문에 못 먹었어요
베트남은 다르겠지요 ^^ 잘 다녀오세요

그 고수 향이 취향탄다곤 하더라구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270.29
ETH 3464.6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