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너희들 일 그따구로 하는거 아냐!

in #kr-toilet7 years ago

에휴...ㅠㅜ 적어도 민원 넣으시는게 빠르실거예요~ 하는 것보다는 제가 수정하도록 건의해볼게요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라고 했으면 좋았을텐데요..

Sort:  

그러게나 말입니다.
@inverse님은 세무공무원을 준비하시고 계신데
마음 불편하실 수도 있겠군요 공무원에 관한 이야기이다보니.

하지만 모든 공무들이 이렇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지금도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며
현장에서 근무하는 진짜 공무원들도 많지만
말도 안되는 시스템의 불합리함을 개선치 아니하고
이대로 받아들이는 일부 담당자들이 문제인거죠.

아닙니다. 전혀 불편하지 않았고 저도 항상 생각하던 문제입니다. ㅎㅎ 그리고 감히 조금만 덧붙이자면 공무원 준비는 다행히 잘 마쳐서 지금은 합격하여 내년 상반기에 일하러 갈 예정이랍니다 ^^
제가 가면 말단으로서야 아무것도 할 수 있는 게 없겠지만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저희 부서 사람들만이라도 조금 더 국민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바꿔보고 싶네요. 이렇게 일상적이면서도 공감가는 경험을 민감하게 캐치하시는 게 정말 부럽네요 ^^

오~ 인버스님 이렇게나 기쁜 소식을 정말 몰랐었네요.
현장은 실상 생각한 것과는 다르겠지만
인버스님의 그러한 마음가짐으로 조금씩 좋은 방향으로 찾아가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쪼록 민원인의 편에서 멋진 담당자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 참 그리고 많이 늦었지만 합격기념 아이스커피라도 한 잔 하시게요 ^^

헉... 소철님 정말 감사합니다. 왠지 갑자기 부담을 드렸던 게 아닌가 싶어집니다. 정말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그리고 당부하신 말씀 잊지 않고 일할게요. 말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