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요즘 분위기 보니까 '기만과 C태그'가 스팀잇 대세인것 같은데? 최고다잉👍

in #kr-title6 years ago (edited)

Sort:  

You seem like you lift brah!

i'm your father

i'm your brother

ㅋㅋㅋ요즘
드립이 날로 번창하시네요.
장사잘되시겠어요ㅋㅋ

thank you, my sister.

온가족 다 나올기세ㅋㅋ

Hey mom, what are you doing?

당신까지 와이라노ㅋㅋ

ㅋㅋㅋㅋㅋ C태그
세상은 Chaos ^^

ㅋㅋㅋㅋㅋ세상은 crazy

오늘따라 12시간 전부터 비지 알림이 맛탱
안오고 있어서 예전 고전으로 되돌아가
일일이 스팀잇에서 댓글 새로고침 ㅋㅋ

반찬은 Chamchi ㅎㅎㅎ

참치 네꼬~ ㅋㅋ

댓글이9개라
설레서 왠일이야
하며 달려왔는데 파랑새랑 또리안임ㅋㅋ

참치는 고추참치

닉값 지렸네요ㅋㅋㅋㅋㅋㅋ

dildil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ildil님의 여기 어디게?

... 주말이라고 늦잠자고 있어?
보니까
jamieinthedark형아 일어났고
sweetpapa형아는 회사고..
zzing아도 깬 것 같은데..
스골, 미파, 뉴발, 찌니형아는 겜하고 관전하느라 밤샌 듯

이 형아는 일어났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여자는..................................다.

좋다 좋아!!!

기분좋은 주말이 되었어!

stylegold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owboybebop님의 TO. 스타일골드

...l, ddllddll,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urobotics, dorian-lee, zzing

이 분위기...조금 어렵드아...

나도
ㅋㅋ사실 그쪽만의 세상이 있는거 같아서 걍 관망중

찡여산 접근금지..

찡여사는 좋은 것만 보고 그래야됨..
여기 금방 망가져..
나봐봐.. 원래 이런 사라 아닌게..
맛 가고 있음.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