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죄송해여.캐마 맞추기인줄 ^^;;

ㅋㅋㅋㅋㅋ센스답변

https://tool.steem.world/Post/Mentioned

난 귀찮아서 이거 들어가서 내가 필요할때마다 멘션 받는거 봄 ㅋㅋ

요즘 한글판 추가되서 엄청 편리해~~ 그럼 스피드웨건은 ㅂㅂ

근데 확인할 때 두근두근 거림 ㅋㅋ 날 왜 멘션했을까? 두근두근..

진짜ㅋㅋ너무 고마워
덕분에 복잡한거 하나도 안하고 이거로 보면되겠써^^

아침부터 찡자 형아한테 칭찬이라니!! 영광인걸? ㅋㅋ 즐거운 하루~~

링크충도 가능한부분?
https://steemit.com/kr/@louispark/35vmdm

단점은 1텔레그램을 따로 설치해야하고 2멘션알림이 바로 올때있고 시간지나고 올때있음!
아 댓글달려도 알림옴!

난 그런거 안하고 그냥 busy알림봄 뒤늦게라도ㅇㅇ

비지도 그런게 있었고만!!

비지가면 내프사옆에 뜨는 숫자그거 눌러보면 누가 몇프로보팅하고 팔로워추가나 언급되는거다나옴

하긴.
받은댓글가면 다보이고 비지켜면 언급된게 보이긴하는데 언급찾아서 스크롤 내리기 귀찮을뿐
근데 생각보다 자주 언급안되서ㅋㅋㅋㅋ
괜히 갈켜달라한걸까나

아니 알람도 없이 어떻게 잘도 알고 여기저기 찾아다니는거지??
텔레그램을 얼른 설치하라구!!!

방법좀

알려주면 이따 또 글 쓸래?

ㅋㅋㅋ가즈아글?말이냐 일반글?

  1. 텔레그램 어플 설치
  2. 친구검색 같은 곳에서 steem mentions 검색
  3. 친구추가
  4. 채팅창에 /start 입력
  5. 채팅창에 /add zzing 입력
  6. 손가락 빨며 알람 대기

찡자가 이따 또 글 쓰겠다는 약속을 했다치고 알려주는것임

일케 열심히 썼는데 ㅋㅋ안깔고ㅋㅋㅋ

알림없이 여기저기 찡자를 찾는곳에 알아서 왔다는게 더 소오름~~~~

에?ㅋㅋ누가날찾는다냐

아니 여기저기 대댓글 그런거 잘 달길랰ㅋㅋㅋ

그런거 모릅니다. ㅋㅋ

벌도모르나봥 ㅜㅅㅜ


출처: https://steemit.com/kr-dev/@nhj12311/3rzveg-steem-apps

쉽게 말해, 댓글에 @멘션 등록 이라고만 쓰면 자동으로 등록되어 내 최신글에 댓글로 알려줘요.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허걱, 의도치 않게 내가 등록해버렸네...

아.. 벌서 자정이 되버렸어요. 피드 여전히 잔뜩 밀려있는데, 찡님 글 찾아보다가 시간 다 가버렸..

@멘션 등록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이히히히힛^^

@멘션 등록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덕분에 저도 알게 되었습니다! 찡여사님! 켜켜켜 '-')/

와서 주워가네 봉봉
안그래도 살아있나 궁금했땋

일때매 너무 바빠서 (이건 조금 엄살이지만 ... 큭!) ㅜㅜㅜㅜ 요새 통 스팀잇에 못들어왔습니댜!!!! ㅜㅜㅜㅜ!! 이것저것 마무리되면 다시 방방 뛰놀면서 까불수 있도록 하겠습니댜!!!!!! ㅜ!!

안기다렸어 ㅋㅋㅋㅋ
가즈아에 글써서 얼른 내명성 따라잡아
글도 나보다 훨 나으니 순식간일꼬당

명성 @_@)!!!

ㅋㅋㅋ눈돌아간거좀 보소

내가 멘션 봇 쓰는법 포스팅했는데 안봤니?

ㅋㅋㅋㅋㅋ흥

안녕하세요 부처님!

어때 오늘은 기분이

@멘션 해제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해제되었습니당.

@멘션 등록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745.34
ETH 3326.9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