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itle] 코인초보가 이오스 몇개 줍고 엄청 뜨는 거 보니까 참 설레기도 하고 무섭네. 여윳돈을 얼만큼 더 동원해야 하나 생각도 들고. 일주일 수익률이 40%라니.. 덜덜...

in #kr-title6 years ago

사람 마음이 간사해서 익절 해도 더 오르면 배 아프지 ㅋㅋㅋ
근데 한번 피바람 겪고 나니까 이걸로 내가 백만장자 될거도 아니고
여윳돈 굴리는건데 너무 연연하지 말자는 생각으로 바꿨어.
익절하고 나머지는 홀딩하고 뭐 그러고 있음.
이런생각을 진작에 했으면 좋았을텐데... 흑 ㅋㅋㅋㅋ

Sort:  

어차피 가진 지식도 없고, 코알못이라 원금을 제외한 차익 부분만 환금했어. 나머지는 홀딩. 여전히 잘 오르고 있네. 홀딩한 금액은 요즘 차분한 시세를 유지하고 있는 이더리움으로 전환. 계속 상황을 봐야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93.60
ETH 2468.3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