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 코인초보가 이오스 몇개 줍고 엄청 뜨는 거 보니까 참 설레기도 하고 무섭네. 여윳돈을 얼만큼 더 동원해야 하나 생각도 들고. 일주일 수익률이 40%라니.. 덜덜...

in #kr-title6 years ago

IMG_2338.jpg

Sort:  

수익 축하합니다 작년말에는 하루에 40%도 가뿐한 적이 있었죠...

현금화하지 않아서 그냥 허수죠 뭐 ㅎㅎㅎ 기분만 좋은 양념인듯합니다. ㅎ

돌고래 가즈아~ ㅋㅋㅋ

If you want me to upvote and resteem your post to my 36,000+ followers for free read my profile for instructions: https://steemit.com/@a-0-0

형 나 에이다 40%수익률이였는데
수익금이 5400원ㅋㅋㅋㅋㅋ

코인 투자가 처음이라 쫄보라서 많이 못넣었더니 난 현재 +수익이 6만원정도인듯. 근데 뭐 현금화하지 않으면 말짱 꽝. 그렇다고 지금 이오스를 다시 되팔 것도 아니고.

축하해~~~~~~~~~~~~~~
이오스는 시총도 높고 충분히 오를만한 코인이었어..ㅋ시장이 휘청이지 않는 한 계속오를듯.

계속 오른다는 건 지금 하나라도 더 주워야 된다는 거잖아...

떨어지면 부분매수, 오르면 부분매도 하면서 대응 하즈아.ㅋㅋ

오늘 같은 경우는 다 팔아버렸어. 운이 좋았던 듯. ㅎㅎㅎ 20%가까이 빠져버리네.

형 적절한 ㅋ 익절도 해야 수익이야!

어 형.. 근데 수익률은 대단하지만 투자금이 소액이라 수익금이 아직 너무 작아서 ㅎㅎㅎ 지켜보고 있어.

ㅎㅎㅎㅎ 성투해 !! 형 잘 할것 같아 ㅎ

아니야, 나 완전 생초보라 몰라. 형들이 많이 도와줘 ㅎ

나도 내가 잘하는지 알았는데 흑두루미 였어 ㅋㅋㅋ
오탁형 잘하더라... 잘 구독하면서 날 되돌아 보고 있어 ㅋㅋ

방금 형 이야기 듣고 퍼뜩 떠오른게 있어서 수익 난 부분만큼만 현금화했어. 잠시 원화로 홀딩해두려고 ㅎ

이오스 익절해서 수익봤다. 갑자기 쭉쭉 빠지네 ㅎㅎㅎ

굿 지표네 형 따라가야겟다 ㅋㅋ
코인을 사는것 보다 파는게 더 어럅더라고

그래도 나는 리플 ㅋㅋㅋ. 내가 개발해서, 리플 엄청 띄워주겠으 ㅎㅎㅎ 1만원 돌파시켜 버린닷 ㅋㅋㅋ

리플도 좀 사둘까? ㅋ

진짜 리플 가격폭등 시켜버릴 것임. ㅋㅋㅋ. 개발로 6월 안에 한 번 승부 걸겠음 진짜. ㅎㅎㅎ그거 끝나면 스팀잇도 개발할게. ㅎㅎㅎ

추카해 400퍼 수익내면 이벤트하기

헐.. 꿈같다.. 400퍼 수익이라니 ㅎㅎㅎ 가즈아!

사람 마음이 간사해서 익절 해도 더 오르면 배 아프지 ㅋㅋㅋ
근데 한번 피바람 겪고 나니까 이걸로 내가 백만장자 될거도 아니고
여윳돈 굴리는건데 너무 연연하지 말자는 생각으로 바꿨어.
익절하고 나머지는 홀딩하고 뭐 그러고 있음.
이런생각을 진작에 했으면 좋았을텐데... 흑 ㅋㅋㅋㅋ

어차피 가진 지식도 없고, 코알못이라 원금을 제외한 차익 부분만 환금했어. 나머지는 홀딩. 여전히 잘 오르고 있네. 홀딩한 금액은 요즘 차분한 시세를 유지하고 있는 이더리움으로 전환. 계속 상황을 봐야지. ㅎㅎ

익절은 항상 옳습니당. 계속 차익실현안하고 있다가 어느날 떨어져서 존버...하게 된다는건 자기소개ㅠㅠ

차익부분만 익절했습니다. ^^ 원화로 가지고 있을까 코인을 매수할까 궁리하다가 그나마 요즘 안정적인 시세를 유지하고 있는듯해서 일부 이더리움으로 전환했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26.66
ETH 2519.0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