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직장생활이란게 어차피 떼돈버는게 아니라, 생활비만 겨우 버는데, 왜 못살게 구는건지, 친구,동생처럼 대하자..tjayhas (69)in #kr-title • 8 years ago #kr #kr-gazu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