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KR-PPOMPPU]해피콜 블랙에디션세트 "후라이팬" 가성비 완전갑!! 9만원에 후라이팬3개(28cm), 냄비1개, 뚜껑 2개!! 원래 개당 거의 3만원짜리임!!

in #kr-title6 years ago (edited)

배송받아보니 무거운 후라이팬 맞음!!!
벌써 두번째 사씁니다~
냄비마저 쓸만해요~~!!
해피콜 / G9랑 아무관계 음슴을 알려드립니당! ㅋ
그저 후라이팬을 좋아해서요~^^

링크 : http://www.g9.co.kr/Display/VIP/Index/743483790

image.png

Sort:  

아니이게뭐죸ㅋㅋㅋㅋㅋ
혼자살아서 필요는 없는데 왠지 안사면 손해보는 느낌이드는..

ㅋㅋㅋㅋㅋㅋ 할인행사가 노리는 심리군요

이런게 다~ 피가되고 살이되는거여요~ ㅋㅋㅋ
아니면 부모님 사드리면 겁내 좋아 하실겁니다~
저희 장모님도 엄청 좋아 하셨거든요!! ㅋㅋ

으흠... 언젠가를 위해서 하나 장만 하시죠~
절대 손해는 아닐겁니다?? ㅋㅋㅋ 후라이팬 요즘것들은 좋아서 녹도 안슬껄요? ㅋㅋ

집에서 후라이팬 쓸일이 없.... ㅋ 뭐~ 나중에 구매할 일이 있겠죠^^

으흠.. 군만두라도 가끔 꾸워드셔요~~
후라이팬용 뚜껑도 같이 주기 땜시~ 덮어두면 기름일 덜 튑니다 ㅋㅋㅋㅋ
음.. 나머지 구성품은 부모님께 보내드려서 효도 하시는걸로!! 추천!! ㅋ

하어 호오? 꽤 괜찮은 구성이네요!!!!

후라이팬은~ 녹도 안슬거여요~~
언젠가 다 쓰게 될거~
미리미리 사두셔도 됩니다~ ㅋㅋ

저도 큰녀석으로 하나 사야되는데 말이죠 ㅎㅎ

28cm 면~ 작지 않아요~~ 테팔이랑 비교해도~ 테팔보다 더 오래 쓰는거 같아요~
해피콜이 더 좋은듯!! ㅋㅋㅋ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싸구려 아니여요~ ㅋ

오오 와이프 성에 찰지는 모르지만 링크 보냈습니다 ㅋㅋㅋ 집에 있는 후라이팬 맘에 안든다던데 간만에 칭찬 함 받아봐야겠어요 ㅋㅋ

으흠~ 해피콜을 좋아 한다면~~ !! 뭐 무조건 좋지 않나 싶은데요?? ㅋㅋㅋ
싸구려 아니고요~ 무게감 좋고~
열전도율 좋고~ 구성 다양하고~
날이면 날마다 오는 구성이 아닙니다~~
어짜피 후라이팬 영구적으로 쓸수도 없는거~~ 이거 쓰믄 후회하지 않아요 ㅋㅋ

아예, 홈쇼핑 하나 차립시다. 나도 투자 좀 하께요.

ㅋㅋ 음.. 제가 상품들을 좀 자주 올렸던가요?? ㅋㅋㅋ
KR-뽐뿌를 하나 또 밀어볼까나요?? ㅋㅋㅋ
굳!딜!만 추천드립니다요~ ㅋㅋㅋ

두번째 사 쓰는거면
오래 사용 못하는거 아니에요?ㅋㅋ
무거운 후라이팬은....전 손목이 약해서 패쓰하겠습니다ㅋ

보자.. 지난번에 언제 샀더라.... ㅋㅋ 잠시만용 ㅋㅋ
2017-03-05 딱 1년 전에 샀었군요~
그때 샀던거 또 검색하니 있길래요~ ㅎㅎ
근데 후라이팬 3개 중에 한개만 제일 많이 닳아서~
새로 사서~ 장모님 드렸고~ 그중에 하나만 저희집에 받아 왔드랬죠~
나머지는 아직 쌩쌩합니다!!
굳 해피콜!!!
무거운게 문제라니 ㅠㅠ 아꿉!!

1년밖에 안됐는데 닳다니...
사모님이 맛난거 많이 해주시는군요?ㅋ
괜히 180센치가 되는건 아닌가봅니다^^;;
무거운거 아님 사고싶은 욕구가...
이참에 손목의 힘을 길러야할까봐요ㅎ

1년이면 오래 쓴거 아닌가요? ㅋㅋ
오래 쓴거라고 생각했는뎅..!!
후라이팬 많이 쓰긴하지요 ㅎㅎ
후라이팬 많이 쓰는 음식들을 자주 하곤 합니다 ㅋㅋ
180이라니..!! 넘죠넘죠~~ ㅋㅋ

헐 저도 옛날에 샀던 제품같은데,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ㅋㅋ 근데 새로운 냄비가 포함되어 있군요. 해피콜 짱짱

오오!! 냄비도 좋아요!! 해피콜 짱!!
가정적인 분이시군요!! 찡쓰님~ ㅋㅋ

세트로 파는군 사고싶어지네요 ㅎㅎ아직 집에것들이 멀쩡해서
나중에 필요할때 생각날거 같아요^^

으흠... 후라이팬 어짜피 영구적으로 쓰지도 못하는거!!
언젠가 사야된다면 미리 사세요!! 후회하지 않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2.59
ETH 3174.8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