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의 불편함을 해소하다! 'Steemit More Info' 크롬 , 파폭 앱 소개

in #kr-tip7 years ago (edited)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 가지 궁금한 점이 있는데, 내용 중에 앱을 업데이트를 하면서 소스코드가 변경될 수 있다고 하셨는데, 그렇게 되면 로그인하는 과정에서 패스워드를 갈취될 상황을 우려하신건가요?! 저도 사실 보안 때문에 다른 기능을 쓰고 있지는 않습니다..

Sort:  

악의적인 목적을 가지고 있다면 가능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저리 엄청나게 이슈가 된 글의 소스코드에선 문제가 있다고 보긴 힘들기 때문에 (__;;) 대중의 힘을 믿고 사용하려 합니다~.

다만 향후에 이용자가 많아졌을 때 개발자가 악의적인 코드를 넣고 앱 업데이트를 해버린다면 스티밋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까지도 위험해질수 있다는 리스크 때문에 스토어 설치는 말리고 싶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ㅎㅎㅎ 늦은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계시군요

넹 보통이 2~3시고 연휴땐 4~5시라서;; 아이작님도 마찬가지군요 ㅎㅎㅎ

공대생 출신이면 습관이 대충 비슷하지 않을까요 ㅎㅎㅎㅎ

고민됩니다. @nhj12311 님 글 보고,, 이건 정말.. 설치해야해... 라고 했다가, 망설이고 있습니다. ㅠㅠ;

마지막 양쪽 preview 는 정말 대박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