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lassroom(하늘) 뉴비로써 느끼는 스팀잇?? 시작과 고난 그리고 지금...

in #kr-think7 years ago

정성스러운 글 잘 읽었습니다!!
저도 뉴비이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려구요ㅎㅎ
보팅을 못해드리는 점 죄송합니다ㅠㅠ 보팅을 남발하다 보니 30프로대가 되어버려서..흑흑
자주 소통해요!! 회복하면 꼭 보팅해드릴게요!!

Sort:  

헛 티모캣님 본문글에서 "의사님과도 일상을 소통을 합니다!!" 이부분 티모캣님과의
소통했던 기억을 적은 것이였어요 !!
외과의사님이신것으로 잘못 알고있었네요. 본문 내용 수정했습니다ㅜㅜ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헛헛 그게 저였다니ㅎㅎㅎㅎㅎ 외과 선생님도 계셔서 헷갈리셨나봐요ㅎㅎㅎㅎ

외과에 종사하시는 분의 글을 접한적이 있어 혼동했었나 봅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1362.14
ETH 2643.36
USDT 1.00
SBD 2.58